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서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별다방 블렌드' 나왔다 2021-07-26 09:52:27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등 다양한 방식의 추출에 어울리도록 블렌딩했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애칭인 별다방을 원두명에 적용한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의 원두이기도 하다. 스타벅스는 지금까지 판매하는 대부분의 원두에 대해 커피 재배 국가명, 커피 재배 지역, 커피 농장, 스타벅스에...
씨엔블루, 코로나로 지친 사람들 위한 여름 기부 캠페인 ‘훈훈’ 2021-07-23 09:00:00
만든 공정무역 루이보스 콜드브루티와 커피, 초콜릿으로 우리사회와 커피를 둘러싼 문제를 해결하는 커피라는 뜻의 ‘솔브’, 카카오 농부들의 자립을 돕는 페루 공정무역 초콜릿이다. 특별히 초콜릿은 씨엔블루가 함께 공익 캠페인에 참여한 것을 기념하며 각 멤버들의 사진과 사인을 담은 한정판 제품도 준비했다. 판매...
스타벅스, 아이스크림·과일 풍미 담은 `여름 음료 3종` 출시 2021-07-19 16:14:31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 티` 등 신제품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는 바닐라빈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콜드 브루를 블렌딩한 음료로 진하고 부드러운 콜드 브루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유자&유스베리...
편의점서 만나는 이디야…한달여 만에 100만개 팔렸다 2021-07-15 09:19:58
RTD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돌체 콜드브루’·‘카페라떼’ 등 3종의 누적 판매량이 한 달여 만에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RTD 제품은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을 바탕으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4가지 원두를 사용해 콜드브루 판매하는 '프레시카페' 2021-06-28 11:24:16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류창현(29) 대표가 2019년에 오픈했다. 주메뉴는 콜드브루 제품이다. 콜드브루는 차갑다는 뜻의 ‘콜드(Cold)’와 끓이다·우려내다는 뜻의 ‘브루(Brew)’의 합성어로, 차가운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한다.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일반 커피와 달리 차가운 물을 사용해...
BTS 커피, 할랄 인증 받았다…hy "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2021-06-22 14:36:24
효력을 가진다. hy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외에 2종의 라떼 제품에 대해서도 KMF 할랄 인증을 추진하고 있다. hy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동남아 지역 Hy 콜드브루 수출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현재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에 수출 중인 상황에서 무슬림 수요가 늘어날 것이란 분석이다. Hy...
'Hy 콜드브루' 할랄 인증…"동남아 무슬림 시장 공략" 2021-06-22 10:41:10
'Hy 콜드브루' 할랄 인증…"동남아 무슬림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22일 한국이슬람중앙회(KMF)로부터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제품에 대해 할랄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할랄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가공된 식품 등에 부여하는 인증으로, 국가 또는...
[금주신상] 이디야커피 컵커피·파리바게뜨 친환경 아이스컵 2021-06-05 08:00:06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진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넣은 '돌체 콜드브루', 커피와 우유가 어우러진 '카페라떼'다. 이디야커피는 이들 제품을 전국 CU 편의점을 시작으로 여러 판매처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 동서식품은 디저트 쿠키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를...
이디야커피, 20년 만에 컵커피 시장 도전 2021-06-03 13:55:45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으로 구성된 컵커피 3종은 300ml 대용량 사이즈이며, 전국 CU 편의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오랜 연구 끝에 이디야커피 가맹점 인기 음료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완성도 높은 컵커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열풍, 끝난 거 아니었어?"…매달 40만잔 팔린 음료의 비밀 2021-05-24 15:14:23
콜드브루와 해당 메뉴에 버블을 더한 메뉴, 여기에 지난해 선보인 디카페인 옵션 메뉴까지 총 6종을 운영하고 있다. 이디야 관계자는 "작년에는 ‘코로나 블루(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우울)’를 달콤한 음료로 달래려는 고객들로 흑당 음료의 수요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어울리는 음료를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