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도 대파버거·이천 쌀맥주…"지역특산물 여기서 다 배우네" 2023-07-19 22:00:02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새코롬 한라봉 크림 케이크, 제주 당근 산도롱 샌드위치 등 제주 매장에서만 단독 판매하던 상품을 서울과 남양주, 양평, 대구 등 몇몇 매장에서도 한정 기간 팔았다. 제주 특화 음료의 경우 2016년 첫선을 보인 후 올 초까지 누적 600만잔이 판매됐다. 투썸플레이스도 여름철 동안 제주 우도 땅콩...
[포토] 스타벅스, 887ml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선보여 2023-07-19 14:40:03
새로 출시되는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트렌타 사이즈는 30온스 (887ml)로 기존 벤티(591ml)의 약 1.5배다. 여름철 인기 제품인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제품에 트렌타 사이즈가 추가돼 20일부터...
"조금이라도 싸요"…887㎖ 스벅·8배 컵라면 '대용량'이 뜬다 2023-07-12 21:00:05
벤티(24oz·591㎖) 사이즈만 제공된다. 콜드브루와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등 3종 주문 시에만 선택할 수 있다. 대용량 상품의 대표주자는 국내 편의점 업체 GS25에서 내놓은 ‘점보 도시락’이 있다. 점보 도시락은 기존에 판매되던 ‘팔도 도시락’ 사이즈를 키워 출시한 초대형...
'얼죽아' 위해 준비했어…스타벅스, 초대용량 실험 2023-07-12 18:07:11
‘콜드 브루’(6900원), ‘자몽 허니 블랙 티’(7700원),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7900원) 3종에 우선 운영하기로 했다. 모두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만 제공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트렌타 사이즈를 출시했다”며 “한정...
"웬만한 성인 얼굴보다 크네"…'얼죽아' 위한 스타벅스의 결단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7-12 15:15:59
콜드 브루’(6900원), ‘자몽 허니 블랙 티’(7700원),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7900원) 3종에 한해 우선 운영하기로 했다. 모두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만 제공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트렌타 사이즈를 출시했다”며...
벤티보다 크다…스타벅스 초대용량 '트렌타', 양 얼마나 많길래[영상] 2023-07-12 09:53:13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 사이즈'를 추가한다. 트렌타 사이즈는 모두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된다.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고객...
한국 스타벅스도 '트렌타' 사이즈 출시 2023-07-12 09:22:38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 사이즈'를 추가한다. 트렌타 사이즈는 모두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한국 스타벅스서도 '887㎖ 트렌다 사이즈' 음료 마신다 2023-07-12 09:19:54
스타벅스서도 '887㎖ 트렌다 사이즈' 음료 마신다 '콜드브루' 등 여름음료 3종 주문시 선택 가능…9월까지 판매 후 확대 검토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음료 3종을 대용량 사이즈인 '트렌타'(30온스·887㎖)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20일부터 9월...
대파 버거, 수박 초코파이, 후추 커피…이걸 누가 사먹나 했더니 2023-07-08 12:51:27
서울 연남동 소재 커피전문점 조앤도슨에서 콜드브루 라떼에 수제크림을 올린 후 오뚜기 순후추와 흑후추를 갈아 넣은 제품을 판매 중이다. 쉽게 상상하기 힘든 맛이지만, 반응이 뜨겁다는 게 업체들의 설명이다. 특히 SNS를 중심으로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홍보 효과가 크다. ‘반갈샷’ 인증도 활발하다. 대파크림 버거나...
안은영 단디무라 카페 사장 "코로나 위기, 희망리턴패키지로 극복" 2023-06-22 17:48:39
재도약 기회로 삼았다. 전복볶음밥과 콜드브루 커피 등을 밀키트로 만들어 온라인 판매하면서 매출이 껑충 뛰었다. 코로나 대유행 시점과 비교해 지난해 매출이 세 배 가까이 늘었다. 안씨는 “교육의 질이 상당히 우수한 만큼 참가자들이 사업계획을 구체화해서 도움을 요청하면 소진공에서 적극 나서준다”고 엄지를 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