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거리 X파일` 물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은? `피로감 개선부터 다이어트효과까지` 2015-01-24 06:15:30
직접 섭취해 보충해주어야 한다. 하지만 현대인은 물대신 탄산음료와 커피 등 각종 음료를 섭취하느라 만성 물 부족 상태다. 먹거리 X파일은 물대신 콜라를 주로 마시는 댄서 전대운씨와 커피를 자주 마시는 먹거리 X파일의 김진 기자를 대상으로 혈구수와 요비중 지수를 측정해보았다. 혈구수와 요비중 지수는 혈액 내...
정용화 “콜라보 무대 위해 한국 방문한 임준걸에 감사” 2015-01-23 23:17:10
“다른 일정이 있는 것도 아닌데, 단지 나와의 콜라보 무대를 위해 한국을 찾아준 임준걸에 감사인사를 전한다.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정용화는 이어 “2013년 씨엔블루 월드투어 ‘블루문(BLUE MOON)’ 대만 공연으로 임준걸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친분을 쌓으며 내 첫 솔로 앨범에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직업과 경제의 만남] (58) 다양한 재화의 대체재 생산하는 '3D 프린터' 2015-01-23 17:47:53
주는 효용이 비슷하다 보니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한 경합이 시장에서 치열하게 전개되기 때문이다. 이런 관계로 대체재는 소비의 목적이 같거나 비슷한 동종 제품군의 재화들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일례로 대표적인 대체재의 사례로 자주 언급되는 콜라와 사이다는 음료, 그 중에서도 청량음료라는 동일한...
비만세는 시기상조…비만정책 재정비는 필요 2015-01-23 17:45:59
보건복지부는 국민건강을 담보로 주류세 인상 검토를 언급했다. 그렇다면 내가 마시는 이 콜라 한 잔은, 초콜렛은. 너희는 이 풍진 가격정책 속에서 안전할까. 세계보건기구가 비만을 '세계적 전염병'이라 명명한 이래 각국은 이 문제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 여론은 정부가 싱글세 거론에 이어 비만세까지 도입할까...
iOS에 등장한 '우파루사가', 8시간만에 무료 1위 기록 2015-01-23 16:13:00
후, 유저들이 오랜 시간 ios 출시를 기다려온 만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와 꾸준한 운영 노하우로 보내주신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aos 앱에서 게임을 플레이했더라도 ios에서 새로 설치하여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에서 확인할...
`네이버 뮤지션리그` 온스테이지 콜라보…첫번째 뮤지션 ‘한살차이’ 선정 2015-01-23 13:52:10
온스테이지 LIVE가 함께하는 콜라보 라이브 무대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한살차이’가 뽑혔다. 특유의 솔직한 가사 표현법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주목받는 ‘한살차이’는 지난 11월에 발매 된 새 디지털 싱글앨범 ‘좋아한다고 해’를 네이버 뮤지션리그를 통해 선공개하는 등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첫...
마이 리틀 메모리, 새 싱글 ‘참 오랜만이야’ 발표 2015-01-23 13:45:00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그룹 어쿠스틱 콜라보, 어쿠루브 등 어쿠스틱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창조해낸 어쿠스틱 전문 프로듀서 원드밀의 프로젝트로 시작한 마이 리틀 메모리는 이번 앨범부터 실력파 보컬 최재호와 장진희의 가세로 잔잔한 걸작을 완성시켰다. 한편 실력파 뮤지션들의 참여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마...
‘폭풍의 여자’ 선우재덕, 정찬-고은미 싸움 “재미있네” 2015-01-23 11:39:54
여자’ 60회에서는 그레이스 한(박선영 분)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기 위해 혜빈(고은미 분)과 현성(정찬 분)이 신경전을 벌였다. 준태(선우재덕 분)는 혜빈과 현성이 그레이스 한과 먼저 콜라보를 하기 위해, 부부임에도 서로의 구체적인 기획을 숨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같은 목적을 향해 달리는 두 사람이...
라이머-태연, 환상의 콜라보 예고 “무리한 요구에도…” 2015-01-22 11:31:56
태연과 콜라보를 예고했다. 1월21일 라이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리한 요구에도 흔쾌히 잘 따라준 태연양에 감사. 즐거운 작업이였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라이머와 태연이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의외의 조합과 더불어, 콜라보를 예상하게 만드는...
이마트, '애니팡2' 손잡아…"올 모바일 마케팅 강화 나선다" 2015-01-22 07:41:54
애니팡 콜라보 에코백과 피코크(peacock) 팝콘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 9월 이마트는 모바일 마케팅 강화를 위해 o2o(online to offline)를 기반으로 하는 이마트앱을 출시했다. 이후 4개월 만인 지난 12월에 100만 사용자를 확보했다.이마트가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이유는 모바일 마케팅 효율이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