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택트(O.N.T.A.C.T) 입은 국제콘텐츠마켓 SPP 2020 성료 2020-08-19 09:32:46
크리에이티브와 13,000달러 규모의 애니메이션 ‘반지의 비밀일기’ 배급 계약을 체결한 바이어다. 올해 역시 SPP에 참여해 애니메이션 제작사 픽셔너리아트팩토리와 드론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에어로버’의 방송 계약을 체결하였고, 올해 하반기 방영을 확정했다. ◆ Top-class: K-콘텐츠 산업을 대표하는 탑클래스...
온리원오브X그루비룸, 타이틀 곡은 '얼음과 불의 노래'...압도적 강렬 2020-08-18 18:17:00
룸, 서사무엘에 이어 뉴에이지 아티스트 배진렬이 가세하며 절묘한 밸런스를 완성했다. K팝 신에서 가장 높은 음악성을 지닌 프로듀서들이 온리원오브를 위해 뭉쳤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레이블 RSVP는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게 됐다.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온리원오브X그루비룸, 신곡명 '얼음과 불의 노래' 공개…폭발적 강렬함 2020-08-18 16:41:56
룸, 서사무엘에 이어 뉴에이지 아티스트 배진렬이 가세하며 절묘한 밸런스를 완성했다. K팝 신에서 가장 높은 음악성을 지닌 프로듀서들이 온리원오브를 위해 뭉쳤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레이블 RSVP는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게 됐다.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온리원오브X그루비룸, 타이틀곡은 ‘얼음과 불의 노래’…‘압도적 강렬’ 2020-08-18 14:20:10
룸, 서사무엘에 이어 뉴에이지 아티스트 배진렬이 가세하며 절묘한 밸런스를 완성했다. K팝 신에서 가장 높은 음악성을 지닌 프로듀서들이 온리원오브를 위해 뭉쳤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레이블 RSVP는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게 됐다. 그동안 시도하지...
SBA, 1인 미디어 창작자 육성 위한 2020 '크리에이티브포스' 3차 모집 2020-08-10 10:52:34
육성하는 사업을 전개 중이다. 크리에이티브포스에 선정되면 서울의 다양한 이야기와 정책을 홍보하고 우수 중소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동반 지원하며 수익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재까지 누적 497팀이 활동 중이며 연말까지 누적 600팀으로 활동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2020년 크리에이티브포스 3차 모집에서는...
모츠(MOTZ), 비대면 라이브 이벤트 솔루션 출시 2020-08-01 10:00:01
브랜드와 협업하여 예술적 감각을 접목시킨 크리에이티브한 이벤트로 BTL 업계를 리딩하는 마케팅 업체이다. ‘Drag-On Me(DOM : 돔)’은 O2O Live Events로 오프라인의 생동감을 그대로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다. 각 기업의 컨퍼런스, 세미나, 콘서트, 신제품 런칭은 물론 프라이빗 이벤트까지 가능할 뿐만...
[하마터면 삼성 갈 뻔 했잖아] 청년 창업가 121인 인터뷰 리스트 2020-07-31 10:41:00
스타트업 ‘로켓뷰’를 설립했다. C랩의 크리에이티브 리더이자 보안 전문가 이재영 대표는 ‘회사’라는 천장을 넘기 위해 퇴사 후 온디바이스(On-Device) 마이데이터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에스앤피랩’을 창업했다. 가까이에서 이들의 이글거리는 눈동자를 본 기자들이 자신 있게 소개한다. 이들 121명의 CEO는...
코로나19 여파에 마케팅도 변화한다…BTL 마케팅 주목 2020-07-25 10:00:01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냈다. 모츠의 크리에이티브를 이끄는 장현수 팀장은 “2018년부터 꾸준히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 지고 오프라인 공간에서 진행되는 마케팅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연결한 혼합 현실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져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플래그쉽 스토...
`밈`이 된 광고 디렉터스컴퍼니 제작 `켈로그 첵스 파맛` 2020-07-03 16:30:17
하나의 놀이로 자리잡았다. 디렉터스컴퍼니 신재혁 대표이사는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여 용기 있게 제품 출시 결정을 한 켈로그의 용단과 디렉터스컴퍼니의 유쾌한 크리에이티브가 만나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본편 광고 이후의 후속 마케팅 활동들에 대해서도 관심을 부탁했다. 디지털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젊은...
니베아 엑셀러레이터(NX) 2기, 국내 뷰티 스타트업 5곳 발표 2020-06-16 10:59:16
뷰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IceCreative)’ ▲소비자의 아이디어가 실제 신제품 개발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우화만(Woohwaman)’ ▲국내 제조사와 해외 바이어의 연결을 돕는 글로벌 B2B 플랫폼 ‘아이오앤코(AIO&CO)’까지 총 5곳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올해 7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