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건설, 대전 서구 '대전 에테르 스위첸' 공급 2022-12-08 17:22:23
피트니스 클럽을 비롯해 키즈카페, 힐링 스페이스와 스위첸 어메니티 등의 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안면인식을 통한 공동현관문 자동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지문인식을 통한 세대 현관문 열림 등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과 고화질(400만 화소) CCTV, 스마트폰으로 세대 내 제어가 가능한 IoT 서비스가 적용된다. 여기에...
'포스트 시즌' 준비하는 KT…미디어 사업 재편 속속 [선한결의 IT포커스] 2022-11-29 16:49:43
시즌을 통해 제공한 KT의 키즈 OTT '키즈랜드 모바일'은 내년 초에 새 앱을 낼 예정입니다. 키즈랜드 모바일은 최근 시즌에 통합됐는데요. 시즌이 내달 31일 서비스를 종료하는 만큼 새 앱이 필요하다는 설명입니다. 스카이라이프TV·지니TV 등 잇따라 개편미디어 콘텐츠 사업 재정렬을 위해 시즌 외 다른...
책 읽는 습관 퓨처북,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2022-11-18 10:04:08
관계자는 "퓨처북키즈 1세대가 수능을 치른 뜻 깊은 해를 맞아, 아이들이 새로운 도약을 향해 나아가는 첫걸음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토이 트론은 2008년 퓨처북을 출시한 이래 즐거운 책읽기를 위한 재미있고 교육적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였으며 총 200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KCC건설, 대전 지하철 용문역 앞에 주상복합 '대전 에테르 스위첸' 선봬 2022-11-14 16:11:28
있는 키즈카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위첸 커뮤니티와 힐링 스페이스 등이 조성된다. 안면인식을 통한 공동현관문 자동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지문인식을 통한 현관문 열림 등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과 일반 아파트 대비 2배 이상 선명한 고화질(400만 화소) CCTV, 스마트폰으로 실내 제어가...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한국 시장에 노스페이스를 정착시키기 위해 키즈라인(2007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화이트라벨(2011년)을 출시하면서 외연을 넓혀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상황 1 10대가 입는다는 이미지 도전 1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마케팅영원아웃도어가 한국에 노스페이스 패딩을 비롯한 의류를 들여온 지 10년이 지나자 문제가...
청소년 인기 도서 'Why?' IPTV 콘텐츠로 본다 2022-11-09 17:41:33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9일 IPTV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어린이용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SK 통신 계열사의 키즈 브랜드 이름은 ‘잼(ZEM)’이다. 만 12세 이하 아이들이 대상이다. 두 회사는 아들 둘을 두고 있는 이선균·전혜진 부부를 모델로 한 ‘아이♥ZEM’ 광고도 이날부터 시작했다. 두...
튼튼영어·Why?·마법천자문·디즈니…SKT·SKB, 키즈콘텐츠 대폭 강화 2022-11-09 15:55:50
디즈니 그림 명작동화 740편도 키즈 콘텐츠에 들어간다. 아이들이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강화한다. 증강현실(AR) 기반으로 자신만의 동화를 만들 수 있는 '살아있는 동화', 인공지능(AI) 캐릭터와 영어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 등이다. SK텔레콤은 특히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멜론-LG전자, 스마트TV용 앱 출시…기존 이용권으로 TV서 감상 2022-11-09 10:33:19
같은 방식으로 이용하면 된다. 멜론 회원들은 스마트폰과 PC 등에서 쓰던 기존의 멜론이용권 그대로 LG TV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멜론에 신규가입하거나 새로 결제하는 고객은 출시 기념으로 이용권 할인 혜택을 준다. 멜론은 LG TV에서 육아용 '멜론 키즈' 서비스를 주요 메뉴로 제공한다. '멜론...
"LG유플러스, 주가·실적 모두 우상향 흐름"-DB 2022-11-07 07:26:40
5G 가입자 비중이 50.2%를 기록하고 LG헬로비전의 알뜰폰(MVNO) 가입자 고성장이 지속되며 무선 서비스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9% 성장했다. 홈미디어 수익은 IPTV의 전년 높은 기저에도 불구하고 초고속인터넷 고가치 가입자 유치가 지속되며 전년 동기 대비 3.9% 성장했다. 마케팅 비용은 플래그십 모델 출시로 전분기...
'기대치 웃돈 실적' LG유플러스…"이동통신 해지율 최저기록 경신" [종합] 2022-11-04 11:58:47
바 있다. 소비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라이프·엔터·키즈·웹3' 4대 플랫폼 사업에 집중해 2027년까지 비통신 매출 비중을 40%까지 확대하고 기업가치도 12조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가입자 취향 별로 제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 '유독'을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