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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진핑 만난 김무성, 박근혜 친서 전달 2013-01-23 17:00:15
첫 여성 대통령이 탄생한 것에 같은 여성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왕 부장은 “이번 방문은 매우 중요한 시기에 이뤄졌다”며 “새로운 시기에 양국관계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교류를 확대해 나가자”고 강조했다.특사단은 지난 22일 밤에는 댜오위타이(釣魚臺) 국빈관에서 다이빙궈(戴秉國) 외교 담당...
로맨틱한 영혼을 지닌 현대적 신사 2013-01-23 15:42:16
더했다. 또한 컬러풀한 실로 새롭게 탄생한 트위드, 격자무늬, 클래식한 느낌의 프린스 오브 웨일스 체크무늬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되었다. 편안한 실루엣, 라이닝되지 않은 해체적인 구조의 듀크 재킷은 가디건과 함께 스타일링 되었다. 셔츠 대신에 모헤어 스웨터와 니트 폴로가 선보여졌으며 플리츠 팬츠의 힙라인은...
CJ제일제당, 뽀로로 특별기획전 2013-01-23 14:54:02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cj제일제당 계열사 cj엔터테인먼트가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을 배급하는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 cj cgv 극장과 이마트가 가까운 곳에 있는 이마트 용산점 신도림점 영등포점에서 진행된다. cj제일제당 상품을 구입하면 뽀로로 극장판 스티커 등을 증정하거나,...
공룡 부처 미래창조과학부..수장은 누구? 2013-01-23 14:23:37
7개 부처의 연합군으로 탄생한 미래창조과학부. 과학기술과 정보통신 분야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한데 모아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새 정부의 핵심부처입니다. <인터뷰> 진영 인수위 부위원장 "이를 통해 과학기술과 산업의 융복합을 촉지하고, 창조경제의 원천을 적극 발굴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 부처의 업무가...
김대일 '검은사막' 다음게임 간판선수 되나 2013-01-23 09:29:02
그런에 전장의 이름이 좋았다. 그래서 이런 마음에 드는 게임명이 탄생했다'고 소개했다. 김pd가 설명한 내용 중 fps(1인칭 슈팅게임) 형식 전투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컨트롤을 하는 게임은 어떤 의미에서 모두 fps다. 물론 '검은 사막'은 1인칭 할 수도 있지만 많이 안...
초대형 `미래부`‥복수차관 체제 2013-01-22 18:31:36
부처로 탄생합니다.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교육과학기술부의 산학협력기능과 지식경제부의 신성장동력 발굴,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통신융합·진흥기능, 문화체육관광부의 디지털 컨텐츠 분야 등을 미래창조과학부에 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지식경제부 산하의 우정사업본부도 정보통신 영역이라는 이유로...
[정부 조직개편 후속 조치] 최종승자는 '미래부'…과학·ICT부터 방송컨텐츠까지 잡았다 2013-01-22 17:18:29
7개 부처 헤쳐모여 '공룡부대' 탄생 옮겨오는 관료들 주도권 다툼 불보듯 대학은 교육부·kaist는 미래부로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22일 발표한 정부 부처간 기능조정 방안의 하이라이트는 미래창조과학부(미래부)였다. 박근혜 당선인의 ‘브랜드 부처’라는 점에서 상당한 힘이 실릴 것으로 예상되긴 했지만 실제...
초대형 `미래부` 탄생‥복수차관 체제 2013-01-22 17:08:36
담당하는 초대형 부처로 탄생합니다.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교육과학기술부의 산학협력 기능과 지식경제부의 신성장동력 발굴,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통신융합진흥, 문화체육관광부의 디지털콘텐츠 등을 미래창조과학부에 이관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식경제부 산하의 우정사업본부도 정보통신의 영역이라는...
“아무도 아놀드를 원하지 않는다” 벽에 부딪친 ‘라스트 스탠드’ 2013-01-22 17:07:22
킹의 탄생 기념주인 것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아카데미 작품들을 제외하고서라도 ‘갱스터 스쿼드’(4위)와 ‘브로큰 시티’(5위), ‘헌티드 하우스’(6위) 등에 밀린 것은 쉽게 이해할 수 없다. 위 작품들은 현지 언론의 혹평 속에 흥행성적이 불투명했다. 로튼토마토 지수에서도 ‘갱스터 스쿼드’는 33%,...
디자인·패션 등 명품 전시 특화…대림미술관 2년새 37만명 몰려 2013-01-22 16:49:42
탄생 100주년전-북유럽 가구이야기’(13만명)와 스와로브스키전(6만명) 등 3개 전시에만 31만명이 다녀갔다. 김정희 대림미술관 홍보팀장은 “서비스와 디자인 부문 고객을 겨냥해 명품 전시 위주의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지난해 관람객이 24만명으로 전년(13만명)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며 “관람객 13만명이 다녀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