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겟잇뷰티 프렌즈’와 ‘심스라 스페셜 라이브’ ‘컴온스타일’ 등 뷰티 관련 대표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멀티 채널 세일즈에 돌입한다. 또한 tnN의 ‘줄서는 식당2’,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눈떠보니 라떼’ 등 예능 프로그램 및 웹드라마 등을 통한 가상·간접광고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에이티즈(ATEEZ),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봄봄' 전속모델 발탁 2024-03-21 09:00:17
특전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딸기 패션티, 딸기 피스타치오 스무디, 피스타치오 오트라떼 음료 3종과 딸기 카스텔라 디저트 1종을 출시했다. 전속모델 에이티즈와 관련된 포토카드, 굿즈 등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가 기획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영화계가 인신매매 은폐"…여배우 공개 폭로, 프랑스 '발칵' 2024-02-27 10:10:33
라떼 프로체인'으로 데뷔했고,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1998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출연한 '아이언 마스크'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얼굴이 알려졌고, 지난해엔 감독으로 '아이콘 오브 프렌치 시네마'를 내놓으며 연출가로서 역량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동안 수십편의 작품에...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초코라떼와 쿵야 멜론에이드로 구성됐다. 얼음컵에 넣어 마시는 편의점 파우치 음료는 통상 3월부터 서서히 매출이 오르기 시작해 여름에 절정에 이른다. 하지만 올해는 평년보다 다소 높은 2월 기온과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트렌드 등 영향으로 벌써 파우치 음료가 인기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스벅 새 음료 뭐길래…일주일 만에 30만잔 팔렸다 '돌풍' 2024-02-08 09:04:49
봄 한정 음료로 선보인 ‘화이트 타로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일주일 만에 30만 잔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화이트 타로 라떼는 구황작물인 타로를 활용해 개발한 음료로 카페인이나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공복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음료로 기획해 출근길 식사 대용식을 찾는 직장인과 간식용 어린이 메뉴로도...
[게시판] 해태제과, 해남 녹차로 만든 겨울 오예스 출시 2024-01-23 09:37:53
해남 녹차를 머금은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3월까지 300만개만 한정 생산한다. 세븐베리즈, 자색고구마에 이은 세 번째 겨울 한정 에디션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최근 히트상품은 '밀크티'가 꼽힌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는 보름 만에 100만잔이 팔리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어 매출 3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말까지 270만잔이 판매됐다. 이에 고무된 스타벅스는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클래식 밀크티에 얼 그레이...
식품·유통가에 청룡이 나르샤…"소비 위축 넘어 승천 한다" 2024-01-17 16:20:11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등 새해 음료 3종과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상품을 출시했다.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용을 주제로 한 굿즈도 내놨다. 주류업계는 청룡을 앞세워 제품 고급화에 나섰다.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청룡의 해 맞아 인기 폭발"…돌풍 일으킨 스타벅스 메뉴 2024-01-16 11:04:19
카페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에 올랐을 정도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1일 선보인 푸른 용 음료가 출시된 지 10일 만에 100만잔 넘게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푸른 용 음료는 청룡의 해를 맞아 스타벅스 인기 음료인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리뉴얼한 것이다. 음료 위에 치자 열매로 만든...
스타벅스 '푸른 용 음료' 누적 판매 100만잔 돌파 2024-01-16 10:15:51
해를 맞아 스타벅스 인기 음료인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리뉴얼한 것으로, 음료의 맛을 한층 돋우도록 치자 열매로 만든 푸른색 얼그레이 폼을 올렸다. 푸른 용 음료 2종은 첫 판매일에만 18만 잔 넘게 팔렸다. 연간 판매량 1·2위를 자랑하는 카페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푸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