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발의 아이유, 이렇게 힙해도 돼? 2024-02-14 09:28:40
'쇼퍼(Shopp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어두운 밤, 마트를 배경으로 "어떤 가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가게는 평범한 가게가 아니었죠. 그곳은 특별한 가게였고, 그보다 더 특별한 물건들이 넘쳐났어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했다. 아이유는 깜깜한 매장에서 망원경을 들고...
츄, 신곡 '초콜릿' 오늘 발매…발렌타인데이 깜짝 선물 2024-02-13 11:05:17
2D 게임을 보는 듯한 러블리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에는 게임 속 주인공인 여행자로 변신한 츄가 달콤함 지수를 채워서 마침내 편지의 비밀을 풀어 달콤한 향기가 담긴 신곡 '초콜릿'을 만나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아이유X탕웨이 조합이라니…'쉬' MV 출연 2024-02-13 09:11:57
수록곡 '쉬(Sh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붉은 배경에 'SHH,,'라는 글자가 띄워지는 것으로 시작한다. 아이유는 흑발의 단발머리 모습으로 어딘가를 향해 올려다보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자동차 핸들에 얼굴을 기댄 채 차창 밖을 지긋이 바라보는 탕웨이의 모습이...
탕웨이 "아이유 좋아"…뮤비 첫 출연 2024-02-13 08:27:33
탕웨이가 등장하는 'Sh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탕웨이는 아이유 뮤비 출연 이유로 "아티스트 아이유를 좋아해서"라며 "저 역시 다른 분들처럼 아이유의 재능, 성격, 노래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저의 연예 활동 중 뮤직비디오 출연은 처음인데, 아이유와 함께해서 행복했고 현장에서...
NCT·에스파·라이즈 MV가 한국 홍보 콘텐츠로…SM·한국관광공사 MOU 체결 2024-02-08 10:39:54
SM 최고운영책임자(COO), 이예지 공연 영상제작센터 이사, 한국관광공사 유진호 관광콘텐츠전략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SM은 국내에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콘텐츠를 촬영해 한국의 명소 및 체험 등을 홍보하고, 한국관광공사 기획물 내 아티스트 초상 활용에도 적극 협조해, 한국 관광...
'30초당 94억원' 슈퍼볼 광고, 제일기획이 만든다 2024-02-07 16:56:44
앞서 티저 광고 ‘기다림은 끝났다’를 최근 유튜브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엔 한국계 배우 켄 정이 52년만에 깨어난 냉동인간 콘셉트로 등장했다. 파파이스가 슈퍼볼 경기 중간 광고를 내는 것은 지난 1972년 설립 이후 처음이다. 슈퍼볼은 세계 최대 규모의 단일 스포츠 경기 이벤트로 꼽힌다. 미국의 양대 미식축구팀...
제일기획 북미 자회사, 파파이스 첫 슈퍼볼 광고 맡는다 2024-02-07 09:03:38
is Over)라는 제목의 티저 광고를 최근 유튜브 등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파이스의 윙(닭 날개) 메뉴 이미지와 함께 한국계 배우 겸 코미디언 켄 정이 52년 만에 깨어난 냉동인간으로 등장한다. 파파이스와 맥키니는 북미 지역에서 팀 이름이나 마스코트 등에 '날개'(wings)가 포함된 팀이 슈퍼볼에서 승리하면...
"이찬원은 성욕 폭주 기관차" 심리테스트 결과 '충격' 2024-02-06 15:28:21
담은 '한끗차이'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와 넘치는 응원 댓글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신세계면세점, '투어스' 앰버서더 선정…뮤직 프로젝트 선보여 2024-02-01 11:18:53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뮤직 영상 콘텐츠다. 이번 프로젝트 콘텐츠는 티저부터 본편, 인터뷰, 메이킹, 숏츠 순으로 공개된다. 본편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뮤직 프로젝트는 앰버서더를 활용한 일반적...
신세계면세점, 투어스 앰버서더로 선정…뮤직 프로젝트 협업 2024-02-01 08:26:59
영상 콘텐츠로 보여준다. 신세계면세점은 투어스가 음악을 매개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대중과 팬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에 공감해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시작과 끝, 특별한 순간에 항상 신세계면세점이 함께한다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