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이영애의 위엄, '마에스트라' 파격적인 카리스마 2023-11-09 09:39:33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거침없이 활을 긋는 현악기들의 우렁찬 연주로 시작된 영상은 무대 위 혼신의 힘을 다하는 마에스트라 차세음을 조명하며 주의를 집중시킨다. "차세음 씨에게 무대란 어떤 곳입니까?"라는 원론적인 질문에 "전쟁터죠"라고 대답하는 메마른 어투에선 왠지 모를 처절함이...
'마이 데몬' 김유정·송강 달콤살벌 구원 로맨스, '숨멎' 비주얼 공개 2023-11-08 09:20:22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십자가 타투'가 구원의 손목에서 도도희에게로 옮겨가는 모습이 공개된 바, 그 숨겨진 비밀에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누구에게도 쉽게 마음을 내어주지 않는 도도희가 '악마' 구원과 계약을 맺으며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구원의 매혹적인...
'학폭' 의혹→(여자)아이들 탈퇴…수진, 강렬 비주얼 '아가씨' 2023-11-07 09:42:23
'아가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바람에 나부끼는 붉은 천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수진의 모습으로 시작, 꽃이 만발한 공간 한가운데 앉아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수진의 상징인 붉은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장면이 이어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수진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드림캐쳐, 22일 컴백 확정…앨범명 '빌런스' 2023-11-01 09:57:25
오는 2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인디비듀얼 티저와 그룹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발매 이전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의문의 미스터리 코드 영상으로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드림캐쳐는 앨범 명...
위메이드, 지스타 부스 공개…"블록체인 게임 비전 밝힌다" 2023-10-31 09:50:19
함께 한 협업곡 '커넥트(CONNEC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다음달 18일 저녁 8시에는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불꽃놀이와 드론을 이용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장현국 대표는 다음달 17일 오전 10시 지스타의 핵심 콘퍼런스인 'G-CON'에서...
김유정 "뭐야, 이 잘생긴 또라이는?"…송강 첫인상 공개 2023-10-30 09:29:45
1차 티저 영상에서 구원의 손목에 새겨진 타투가 도희에게로 옮겨지면서 이들 관계에 주요 매개체라는 것을 짐작게 했다. "네 손목에 털끝 하나 건드렸단 봐. 내가 가만 안 둬"라는 구원이다. "날 이렇게 긴장시킨 인간은 네가 처음이야. 도도희, 너 재밌다"라면서 악마 뺨치는 인간 도희에게 빠져드는 악마 구원의 모습은...
리복, 이효리 '펌프패딩' 출시…"겨울 스포츠 아우터 시장 공략" 2023-10-27 10:00:29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27일 앰배서더 이효리와 함께한 메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하고 올해 FW(가을·겨울) 시즌 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FW 시즌 패딩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인 '펌프 패딩'을 중심으로 모두 9개 스타일의 유니섹스 겨울 겉옷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동물복지를 준수하는 RDS(Responsibl...
10년 만에 돌아온 사람 맞나…"이효리 덕에 매출 40% 폭증" 2023-10-27 07:35:26
이효리가 빨간색 재킷을 입고 등장한 롯데온 광고 유튜브 영상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달성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10년만에 컴백 이효리…'역시는 역시' 2023-10-27 06:09:06
이효리가 빨간색 재킷을 입고 등장한 롯데온 광고 유튜브 영상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기록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롯데온 "이효리, 10년만에 광고 흥행 성공…행사매출 40% 증가" 2023-10-27 06:00:09
이효리가 빨간색 재킷을 입고 등장한 롯데온 광고 유튜브 영상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달성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