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로르방송제작사, 권봄, 양시우 키즈모델의 ‘올여름 남매 룩’ 화보 공개 2023-07-18 10:41:14
끌며, 파스텔 톤의 리본 장식 머리띠를 매치해 통일성을 더했다. 니삭스에 골드빛 슈즈는 권봄 키즈모델의 상큼함을 돋보이게 했으며 단발머리에 컬을 준 헤어 스타일은 시원하고도 깔끔한 이미지를 준다. 단독 샷에서는 포토그래퍼의 디렉팅을 이행하며 프로다운 포즈와 표정 연기를 보여주었다.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NCT드림의 앨범 디자인을 손톱에…아모레, SM과 젤 네일 출시 2023-07-04 09:07:05
파스텔 색감을 살렸다. 3호는 정규 2집 '글리치 모드'(Glitch Mode)의 분위기를 반영해 블랙 앤 화이트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반경화 젤 타입으로 손톱 크기에 맞춰 제품을 붙이면 되고, 젤 램프로 구우면 오랜 기간 유지된다. 오는 5일부터 아모레몰과 'SM타운 앤드스토어'(SMTOWN &STORE)에서 구매할...
오스템파마, '뷰센 치약·칫솔' 특별 할인 판매 2023-05-08 13:42:30
오스템파마는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5월 마지막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주말마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1+1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는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12개입 제품을, 19일부터 21일까지는 '파스텔 에디션' 칫솔 8개입, 그 다음 주 동일 기간에는...
복합몰로 아웃백 옮겼더니 매출 '쑥' 2023-03-21 17:29:17
문을 연 15개 매장 중 입지를 바꾼 네 곳(사당 파스텔시티점, 김해 신세계점, 신림타임스트림점, 분당AK점)의 월평균 매출은 이전보다 평균 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hc그룹은 아웃백 인수 후 지난해부터 복합쇼핑몰 위주로 매장을 개점하는 전략을 펼쳤다. 몰은 폭염, 강추위 등 악천후에도 고객들이 지속해서 방문할...
아웃백, 복합몰 재개장 전략 통했다…월매출 평균 70% 증가 2023-03-21 09:59:3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복합쇼핑몰 개장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그룹은 지난해 복합 쇼핑몰에 재개장한 아웃백 매장 4곳의 월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평균 7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은 지난 2021년 아웃백 인수 이후 복합 쇼핑몰 중심 새로운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 출점을 선언했다....
대구크리스마스페어, 12월 1~4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 2022-11-28 14:49:26
가랜드 만들기, 오일파스텔, 백드롭 페인팅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신동인 작가, 이지원 작가, 정서온 작가, 정연진 작가가 참여한다. 또 공예 체험은 김은실 작가의 자작나무 공예와 김나현 작가의 스테인드글라스(모자이크) 코스터 체험이 준비돼 있다. 이상길 엑스코 사장은 “크리스마스페어 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
대한파가 부를 스키 웨어 패션 2021-12-29 10:28:00
퍼 부츠, 파스텔 컬러 바라클라바 등이 그 대표적 예시. 기온과 대비된 란제리 웨어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샤넬(chanel)은 스키 웨어의 퀼팅 수트를 참고해 간편하고 사랑스러운 쇼피스를 선보였다. 사선으로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올드스쿨적인 방향성까지 이뤄냈다는 점. 매튜 윌리엄스(matthew williams)의...
네오젠x드림캐쳐, 바디미스트&핸드크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21-09-14 18:00:00
소화해온 그룹 이미지에 걸맞게 트렌디한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kpop그룹 드림캐쳐의 독보적이면서 인상 깊은 이미지가 네오젠의 브랜드 모토와 부합한다고 여겨 협업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미스트 및 핸드크림은 14일부터 네이버 뷰티 윈도와 네이버 스토어, 네오젠...
"헌 옷 줄게, 새 옷 다오"…'아나바다' 재유행 2021-09-13 17:36:15
‘파스텔그린’이 대표적이다. 닥스키즈나 헤지스키즈 같은 아동복을 매장에 반납하면 제품 상태에 따라 오프라인이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만 포인트를 지급해 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반납한 상품은 세탁과 포장을 거쳐 정가보다 저렴한 상품으로 재탄생한다. 파스텔그린 관계자는 “환경적인...
플래티어, 파스텔몰에 AI 마테크 솔루션 공급 2021-09-07 17:58:58
탑재된 이커머스 마케팅 통합 솔루션이다. 파스텔몰은 새로운 쇼핑 서비스와 풍부한 고객 경험을 전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 및 온라인 채널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해 12월 사이트 리뉴얼을 앞두고 있다. 현재 파스텔몰은 개인화 서비스 중 하나로 특정 카테고리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의 행동 기반에 따른 혜택과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