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쏘시오홀딩스, 1분기 영업손실 20억원…적자전환 2022-05-04 16:36:55
특히 일반의약품 중에서 감기약 '판피린', 감기약 시럽제 '챔프' 등이 고성장했다. 판피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4% 증가한 127억원, 챔프는 610.9% 증가한 24억원으로 집계됐다. 동아제약의 1분기 매출액은 20.6% 늘어난 1천248억원이다. 동아제약은 외형 확대에도 불구하고 판매관리비가 늘어난 데...
"하늘의 별 따기"…약국 10곳 돌아도 '감기약' 못 구하는 이유 2022-04-14 08:42:54
상황"이라고 말했다. 동화약품(판콜), 동아제약(챔프·판피린), 삼일제약(부루펜), 보령제약(용각산) 등도 상황은 비슷하다. 온라인 커뮤니티, 맘카페에서는 "약국 10곳을 돌아도 약을 구할 수가 없다", "감기약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란 글들이 잇따르고 있다. 서울 종로구의 약국들은 지난 12일부터 아예...
“동아쏘시오홀딩스, 자회사 기업가치 상승으로 주가↑” 2022-03-28 08:51:01
종합 감기약인 ‘판피린’의 매출도 전년보다 15~20% 늘 것이란 예상이다. 지난해 판피린 매출은 380억원이었다. 어린이 해열제인 ‘챔프’도 규모는 적지만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했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실적 전환(턴어라운드)을 예상했다. 이 회사는 바이오 위탁개발생산(CDMO) 전문 기업으로 8000L의 바이오의약품...
"동아쏘시오홀딩스, 에스티젠바이오 등 계열사 성장 기대" 2022-03-24 08:06:29
‘판피린’과 ‘챔프’의 매출도 늘 것”이라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의 성장도 기대된다“고 했다. 현재는 오쏘몰 이뮨 제품만 출시됐지만, 향후 다른 제품군인 ‘오쏘몰 바이탈’ 등도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해 3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한 에스티젠바이오는 올해 실적 전환(턴어라운드)이 가능할 것으로...
[게시판] 동아쏘시오그룹, '산불 피해' 울진에 봉사약국 트럭 투입 2022-03-08 10:27:55
'판피린' 500병, 소화제 '베나치오' 500병, 동아오츠카 생수 '마신다' 1만개를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1.2t 규모인 봉사약국 트럭은 재난 발생 시 신속하게 피해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동아쏘시오그룹이 제작한 차량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해열제·감기약 주세요"…재택치료에 상비약 불티 2022-02-20 08:01:39
판피린`의 재고가 급격히 소진되고 있다고 전했다. 동아제약은 의약품 도매상을 거쳐 약국에 공급하는데, 약국에서 판피린 수요가 많아지면서 1차적으로 도매상 물량이 빠져나가고 있다. 어린이 해열제 및 감기약 `챔프` 시리즈 역시 생산하는 족족 출하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달 첫째 주와 둘째 주부터 감기약...
코로나 재택치료 본격화에 일반 감기약·해열제 불티 2022-02-20 07:30:00
판피린의 재고가 급격히 소진되고 있다고 전했다. 동아제약은 의약품 도매상을 거쳐 약국에 공급하는데, 약국에서 판피린 수요가 많아지면서 1차적으로 도매상 물량이 빠져나가고 있다. 어린이 해열제 및 감기약 '챔프' 시리즈 역시 생산하는 족족 출하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달 첫째 주와 둘째 주부터...
곰표 밀맥주·미원 팝콘…편의점 '인싸템' 된 장수 브랜드 2021-04-11 17:55:44
삼성물산의 골든텍스(직물), 동아제약의 판피린(약), 노루페인트의 노루(페인트) 등이 1955~1957년 등록돼 현재까지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다. 50년, 40년, 30년 이상 된 상표는 각각 1373건, 6516건, 3만5598건으로 집계됐다. 대상그룹의 미원(조미료), 말표산업의 말표(구두약)가 30년 이상 된 상표다. 1954년 상표권...
곰표·골드스타·두꺼비…장수 상표와 콜라보 상품 눈길 2021-04-11 12:00:01
삼성물산의 골든텍스(직물), 동아제약의 판피린(약), 노루페인트의 노루(페인트) 등이 1955~1957년 등록돼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콜라보 상품 진열에 가장 적극적인 편의점은 GS25다. 하이트진로와 GS리테일은 두꺼비를 활용해 감자칩, 떡볶이, 건어물 안주세트, 껌 등을 출시했다. 대상그룹과는 ‘맛소금 팝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