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꽂이] '리더라면 손자병법' 등 2024-04-26 18:04:16
(김지수 지음, 열림원, 324쪽, 1만8000원) 아동·청소년 ●노이지 효과 인공지능(AI) 차일드돌과 인간 차일드돌의 대결을 그린 공상과학(SF) 동화. (장한애 지음, 종이종, 144쪽, 1만2000원) ●입은 것들의 말하기 기후위기를 불러온 패스트패션 문제를 청소년 소설로 풀어냈다. (강다민 지음, 내일을여는책, 176쪽,...
GTX-C노선 의정부역 인근 녹양역세권 입지 '녹양역 더 씨엘59' 주목 2024-04-26 13:37:02
가능하다. 입지적으로는 신세계백화점, 패션로데오거리 등 쇼핑 인프라는 물론이며 녹양초교, 의정부중·고교 등 아이들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녹양역을 둘러싼 역세권이 도시개발사업구역으로 지정돼 향후 다양한 쇼핑 및 문화시설도 더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는 토지사용권원을 100% 모두 확보한...
"저 옷 어디 거야"…민희진 '꾸안꾸' 기자회견 패션 완판 2024-04-26 10:39:00
나선 민 대표가 '기자회견 패션'으로 주목받으면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민 대표는 전날 긴급 기자회견에서 초록색 줄무니 맨투맨 티셔츠에 파란색 야구모자를 착용했다. 패션에도 사람들 관심이 집중되면서 '민희진 모자 티셔츠 옷 정보', '민희진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룩 정보' 등의 글이...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 2024-04-26 09:29:14
샤넬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한 것과 다니엘이 여러 패션 행사에 참석한 것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들 중 누구도 현안에 대해 공개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AFP통신은 전날 "K팝 센세이션 BTS의 뒤에 있는 한국 회사가 자회사 대표를 상대로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AFP는 하이브 측이 성명을 ...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MZ세대가 선호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갖추고 인근 고급 주거지의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한남동 상권도 높은 성장이 관찰되고 있다"며 "대로변뿐만 아니라 골목길에도 다양한 잡화 및 여성복 브랜드가 연달아 오픈하고 있으며, 리움 미술관·블루스퀘어·현대카드 스토리지 등 미술 전시 공간도 갖추고 있어 예술과...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전체가 전시장인 셈이다. 가구, 패션, 자동차, 전자제품, 커피, 럭셔리, 건축, 게임 등 내로라하는 각 분야 브랜드들이 밀라노 시내에서 팝업 전시를 연다. 브랜드 역사를 보여주는 데 집중하거나 제품을 홍보하기도 하지만 그냥 볼거리를 제공하는 전시도 많다.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 사진을 찍을...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서광주점' 출점...전남 인근 고객 접근성↑ 2024-04-25 17:22:34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6일에 유니클로 서광주점을 오픈한다.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서광주점은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롯데마트 수완점 및 연제점에 이어 유니클로가 광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매장이다. 서광주역과 광주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주 지역뿐만...
K2, 신소재 '얼음실'로 만든 '코드텐'…입자마자 시원하고 쾌적 2024-04-25 16:19:01
최근 패션업체들은 때이른 ‘여름 준비’에 나섰다. 평소보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벌써부터 여름 옷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영향이다. 특히 올여름은 작년을 넘어선 ‘역대급 더위’가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여름용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대표 주자는 냉감 신소재를 더한...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아울렛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아이템을 추천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패션과 가전·생활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테마로는 유아동 상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 지난 1년간 꾸준하게 판매된 ‘스테디 셀러’ 키워드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 잡화 상품도 추천 중이다. 브랜드별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