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2022 미니 플리마켓 열어 2022-12-05 11:27:43
미니 차주가 판매자로 참여했다. 주제에 걸맞은 트렁크 장식과 의상, 소품 등을 갖춰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판매 참가자들은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 핸드메이드(handmade), 빅 러브(big love)라는 세 가지 테마에 따라 업사이클링 및 친환경 제품, 수제품 등을 판매했다. div>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대구크리스마스페어, 12월 1~4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 2022-11-28 14:49:26
및 디저트, 패션, 주얼리, 유아용품 등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다. 트리제조업체 ‘백합’에서 판매하는 유럽피안스타일의 프리미엄 트리를 구매할 수 있고, 수제 오너먼트 및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비교·구매해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커피, 와인, 수제청부터 쿠키,...
‘압꾸정’ 화려함 그 자체 K-패션 스틸 공개…마동석 “옷 가장 많이 갈아입은 작품” 2022-11-24 12:40:10
된 배우들의 의상과 소품이 돋보이는 K-패션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공개된 스틸은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까지 패션의...
[게시판]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 재개 2022-11-24 11:46:01
패션기업 한세엠케이[069640]는 코로나로 중단됐던 모이몰른의 가드닝 클래스 행사를 3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재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이몰른의 가드닝 클래스 행사는 가치 소비를 응원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식물을 활용한 다양한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행사로 2017년부터 진행됐다. 이번에는 내달 10일 드로우지...
11월 극장가 사로잡을 최고의 스릴러 ‘올빼미’,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TOP 3 2022-11-21 14:10:10
캐릭터의 성격과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의상, 소품으로 또 한 번 꼼꼼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조선의 색을 결코 잃지 않는 세트와 소품 패션까지 꽤나 인상적인 작품”, “명암의 대비가 인상적인 작품” 등의 평을 받고 있는 이하준 미술감독의 매혹적인 미장센은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보...
‘치얼업’ 장규리, 꽃무늬 패션에도 빛나는 ‘요정 미모’ 2022-11-16 17:30:06
장규리는 꽃무늬 패션까지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무결점 미모를 뽐내고 있다. 촬영 시작 전 웃으며 비하인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해주는가 하면, 무거운 과일 상자도 거뜬하게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 속 그는 별다른 소품 없이 비주얼과 눈빛만으로도 주변을 환히 밝히는 분위기에 보는 이들이...
인니 환경운동가 만난 김건희 "핵전쟁 못지않게 기후 중요" 2022-11-14 23:23:25
패션소품 등을 제작하는 동시에 여성의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인 MM(Mountain Mamas)의 제품을 소개했다. 김 여사도 자신이 사용 중인 군용텐트로 만든 명함지갑과 커피자루로 만든 가방 등을 보여주며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을 공유했다. 위즌 자매는 "2018년 포럼 참석 차 제주를 방문했다"면서 "당시 깨끗한...
[주말N쇼핑] 연말 준비 나선 유통업계 2022-11-12 07:00:06
상품공급 계약을 맺고 '홀리데이 타임' 크리스마스 소품 5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 갤러리아백화점 = 명품관과 광교점에서 '갤러리아 인 원더랜드'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팝업'을 선보인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와인 수요를 겨냥해 윤여동 금속공예가 등 국내 유명 작가와 협업한 와인용...
GS샵, 디지털 스튜디오 도입으로 매출 7%↑·폐기물 8톤↓ 2022-11-03 09:52:29
개그우먼 장도연이 진행을 맡았던 `22FW 패션 쇼케이스` 방송은 LED스크린을 활용해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실물로 보여주기 힘든 세트를 디지털로 구현해 시상식 느낌을 연출한 것이다. 해당 방송은 약 3만 가구(KT·SK브로드밴드 IPTV 기준)가 시청했는데, 이는 일반 홈쇼핑 대비 2배가 넘는 수치다. 환경 보호 효과도...
차예련, 비하인드 컷 속 감탄을 부르는 우월한 미모+기럭지 2022-10-27 11:30:10
차예련,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이어 받으며 다양한 광고계를 섭렵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스포츠 골프 의류 브랜드 뮤즈 활동을 통해 다시금 ‘패션의 아이콘’임을 입증한 차예련은 높은 의상 이해도는 물론 소품을 활용한 섬세한 포즈로 디테일을 살리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