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TBC "김희철 유기견 발언, 책임감 필요성 전달하고자 한 것" [공식] 2021-08-31 13:41:30
덧붙였다. 앞서 김희철은 지난 26일 '펫키지' 방송에서 유기견을 입양해 키우는 견주에 감탄하며 "유기견을 키운다는 게 진짜 대단한 것 같다. 솔직히 강아지를 키우는 진짜 전문가들은 초보 애견인에게 유기견을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발언이 유기견에 대한 편견을 조쟝할...
[월가 분석] 모건스탠리 선정 구조적 성장주 14 2021-07-26 08:10:31
동향도 잘 반영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쇼피파이는 특히 작년 코로나로 인해 소형사들이 비대면 사업을 하게 되는 흐름 속에 수요가 급등해 주가가 작년 184% 성장했고, 올해 들어서도 45%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입니다. 펫코나 펫마트 등 오프라인 위주였던 미국 반려동물용품 시장을 온라인화 하며 자리를 잡은 회사...
전시·박람회 현장 라이브커머스 열풍…상반기만 9개 행사 2021-07-22 15:19:03
이후 한국전시산업진흥회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서울카페쇼, 가구·인테리어산업전, 수원펫쇼 등으로 확대하면서 라이브커머스 열풍이 본격화됐다. 라이브커머스 열풍은 폭발적이다. 진흥회는 올 상반기에만 9개 행사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온라인 홍보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참여 기업도 세 배 넘게 급증했다....
쇼핑호스트 이소민, 스타리움과 전속계약…"활동범위 넓힌다" 2021-07-02 17:25:00
쇼호스트 및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이소민이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소민은 201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출신으로, 2015년 신세계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수많은 브랜드 파트너스로서 프라다, LG, LG 생활건강, 애플, 스프리스, 풀무원, 하나은행 등과 함께 협업은 물론...
쇼핑호스트 이소민, 스타리움과 전속계약 체결 2021-07-02 15:30:01
진행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인플루언서 쇼호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 및 펫사업을 추진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에 탄탄한 입담과 유연한 설득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소민이 함께 만들어 갈 앞으로의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가 모인다.
헤르짐머, `레이어드 홈` 트렌드 겨냥한 패브릭 소파 5종 출시 2021-05-28 15:31:30
라이프쇼`에서 신규 소파 5종을 선보인 해당 브랜드는 신혼부부부터 실버부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안정적이고 편안한 쿠션감과 고급스러운 패브릭소재로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한다. 특히 `이그니스` 소파는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스툴`, `펫...
국내 최초 라이브쇼핑 방송센터 라라스테이션 부산서 5월 개관 2021-05-03 17:28:04
스튜디오, 펫 스튜디어, 아웃도어 캠핑 스튜디오, 라이브 장터 등을 구현할 수 있는 야외 스튜디오까지 모든 제품을 아우를 수 있는 컨셉형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여명의 라이브 방송 전문 쇼호스트를 기반으로 실전형 라이브 쇼호스트 육성을 위한 아카데미도 개관할 예정으로 격변하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 속에...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VR 안과질환 케어' 등 CES 2021 수상작 소개 2021-04-20 15:54:00
이번 ‘월드IT쇼 2021’에서 ‘코리아 ICT 이노베이션관’을 설치해 24개 업체 참가를 지원한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4차 산업혁명 분야 중소·중견기업 수출을 지원하고 있는 곳이다. 이번 월드IT쇼에서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가 홍보하는 업체들은 세계 최대 전자박람회 ‘CES...
전시·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장착…"온·오프라인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2021-02-04 15:43:13
12월 서울카페쇼와 한국국제가구·인테리어산업대전, 수원펫쇼 등 3개 행사에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에는 17개 출품기업이 참여, 총 37만 뷰와 64만 좋아요, 누적 댓글 17만 개를 기록했다. 진흥회 측은 "지난해 시범사업을 통해 온라인에서 행사 현장을 연결해 출품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랜선 박람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