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인디지털, '파인뷰 R5 파워' 11번가 단독 선런칭 2024-01-15 11:17:39
여기에 더해 스토어 찜 3,000원 쿠폰과 t멤버십 최대 3,000원 할인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자동차용 청소기와 외장 gps 안테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르쉐, 지난해 글로벌 판매 32만대 넘겨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x권은비·김민수' 화보 공개 ▶ 금호타이어,...
포르쉐, 지난해 글로벌 판매 32만대 넘겨 2024-01-15 11:05:52
대비 3% 상승하며 청신호 -균형 잡힌 글로벌 판매 구조 포르쉐 ag가 2023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3% 증가한 32만221대의 차를 인도하며 다시 한번 최대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지역 별 판매량을 보면 전년 대비 12% 증가한 7만229대를 인도한 유럽 시장의 성장이...
연두색 번호판 얼마나 싫었으면…1억 넘는 슈퍼카 '불티' 2024-01-11 09:27:15
띄었다. 포르쉐는 국내 시장에서 1만1355대를 판매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6.69% 급증한 것으로 사상 처음 '1만대 클럽'에 들었다. 베스트 셀링모델 카이엔(4820대)을 비롯해 파나메라(1818대), 타이칸(1805대) 등이 많이 팔렸다. 포르쉐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카이엔 3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선보이며...
"청소기 회사가 무슨 차를 만든다고"…조롱 당하던 中 '반전'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1-06 07:00:04
포르쉐, 맥라렌, 테슬라 디자인 섞어놨네. 배터리는 중국산 폭탄” “목숨 걸고 타야죠. 청소기나 파는 회사가 무슨 차를 만든다고” 중국 IT 제조업체 샤오미의 전기차 ‘SU7’ 공개 뉴스에 달린 국내 포털 댓글입니다. 지난달 28일 샤오미 창업자이자 CEO인 레이쥔은 베이징에서 자사의 첫 전기차를 선보였습니다. 2021년...
"한국에 공 들이더니 결국"…벤츠 제치고 1위 등극한 수입차 2024-01-04 10:09:46
테슬라코리아의 판매량은 KAIDA 통계에 집계되지 않았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모델 Y가 수입차 월별 판매 1위에 올랐던 만큼 테슬라가 3위를 차지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3년간 한국 시장에서 부진했던 일본 업체의 약진도 돋보였다. 렉서스는 지난해 5위(1만3561대), 도요타는 9위(8495대)로 올라섰다....
도로교통공단, 재외공관서 운전면허 서비스 개선 2024-01-03 09:45:20
신설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기관과 긴밀하게 협력해 전 세계 어디서나 운전면허 관련 행정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르쉐, 신형 타이칸으로 가장 빠른 전기 스포츠카 등극 ▶ 아우디코리아, 고성능 suv 'sq7 tfsi' 출시 ▶...
KG모빌리티, 창립 70주년 기념 골드바 이벤트 2024-01-03 09:35:59
총 196명에게 1954돈(7,327.5g)의 골드바(약 7억원 상당)를 증정하는 행사로 당첨자 발표는 4월17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끊임없는 변화를 통한 지속 성장 ▶ 포르쉐, 신형 타이칸으로 가장 빠른 전기 스포츠카 등극 ▶ 아우디코리아, 고성능 suv 'sq7 tfsi'...
"한국인들 지갑 열어라"…벤츠에 BMW까지 '칼 갈았다' 2023-12-27 07:35:27
코리아는 브랜드 첫 SUV인 '폴스타3'를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폴스타는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워 테슬라를 제외하면 단일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전기차를 판매하는 회사다. 폴스타3은 듀얼모터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최대 517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갖췄고, 111kW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아동복지·문화·환경 아우르는 포르쉐 사회공헌 캠페인 '두 드림' 2023-12-26 16:26:44
포르쉐코리아는 2017년부터 ‘포르쉐 두 드림’이라는 이름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꿈과 열정의 가치를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동 복지, 문화, 환경 등 분야와 수혜 대상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그동안 약 58억6000만원의 기부금을 지원했다. 2019년에는 수입차...
창립 이후 '최고 실적' 거둔 포르쉐코리아 2023-12-26 16:26:39
뛰어넘었다. 차량 선택의 폭을 넓힌 덕분이다. 포르쉐코리아는 2020년 타이칸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가솔린, 하이브리드, 전기차를 모두 선보이며 옵션을 늘렸다. 지난해에는 모든 라인업에서 신차 또는 에디션을 출시하며 소비자 기대를 충족시켰다. 올해 8월 페이스리프트로 선보인 카이엔은 11월까지 4440대 판매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