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물성·동물복지 제품으로 지구 지키는 식생활 제안 2024-01-05 08:50:40
풀무원 지구식단을 론칭했다. 풀무원 지구식단의 슬로건은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다. 나의 건강과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풀무원 지구식단은 ‘식물성 지구식단’과 ‘동물복지 지구식단’ 2가지 하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식물성 지구식단은 최소 첨가물 원칙 아래...
이효율 풀무원 대표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제2도약 선언" 2024-01-02 16:02:40
‘풀무원지구식단’을 미래먹거리의 핵심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아울러 해외사업의 경우 미중일 3대 거점지역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턴어라운드 시켜 안정적인 수익창출 기반을 마련하고 이를 바탕으로 동남아, 캐나다, 유럽까지 글로벌시장을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 디지털전환 시대에 적극...
"이효리 모셔라"…연예인 광고 없던 대기업까지 러브콜 폭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6 14:08:30
지구를 위해’란 슬로건으로 론칭한 지구식단이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효리와 가치관과 이미지 면에서 부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은 대체육을 포함해 식물성 원료만 사용했거나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해 만든 가공식품을 지난해 8월부터 지구식단 브랜드로 선...
비건·K두부·휴게소…풀무원 '반전' 이끈다 2023-12-12 17:55:23
풀무원지구식단’ 모델(사진)로 낙점한 것이다. 풀무원은 ‘바른 먹거리’라는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한다는 방침에 따라 빅모델을 쓰지 않는 마케팅 원칙을 39년간 고수했다. 이런 원칙을 깨면서까지 지구식단에 힘을 주는 건 ‘지속가능식품’을 풀무원의 차세대 먹거리로 키우겠다는 강력한 의지로 풀이된다. 지구식단,...
'연예인 안 쓴다'던 풀무원…39년 원칙 깨고 이효리 택한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2 15:46:16
‘풀무원지구식단‘ 모델로 선정한 것이다. 39년간 지켜온 마케팅 원칙을 뒤엎으면서까지 풀무원지구식단에 힘을 실어주는 데에는 ‘지속가능식품’을 풀무원의 차세대 먹거리로 키우겠다는 의지가 녹아있다. 지구식단, ‘年 1000억’ 브랜드로 풀무원은 가수 이효리를 앞세워 풀무원지구식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이효리 파워…39년간 연예인 광고 안 한 식품사도 홀렸다 2023-12-12 14:10:20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은 대체육을 포함해 식물성 원료만 사용했거나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해 만든 가공식품을 지난해 8월부터 지구식단 브랜드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판매 제품은 30여 종이며 1년 만에 누적 매출 430억원을 기록했다. 풀무원은 브랜드를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키우는 게 목표다....
"이효리는 못 참지"…39년간 연예인 안 쓰더니 돌변한 회사 2023-12-12 10:56:41
됐다. 12일 풀무원은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이 연예인 광고 모델을 기용한 것은 1984년 창사 이래로 처음이다. 풀무원 측은 "평소 바른먹거리 기업 이미지를 중시해 특정 모델을 발탁하지 않았으나, 지난해 8월 출시한 지구식단 브랜드의 경우 지속가...
창사 후 첫 연예인 광고…1호 모델은 2023-12-12 10:12:15
모델을 내세웠다. 풀무원은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모델로 이효리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기업' 이미지를 중시해 특정 모델을 발탁하지 않았으나, 지난해 8월 출시한 지구식단 브랜드의 경우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효리와 이미지가 부합해 시너지를...
풀무원, 창사 이래 첫 연예인 광고…모델은 이효리 2023-12-12 08:12:10
기자 = 풀무원은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이 연예인 광고 모델을 기용한 것은 지난 1984년 창사 이후 처음이다. 풀무원 관계자는 "평소 바른먹거리 기업 이미지를 중시해 특정 모델을 발탁하지 않았으나, 지난해 8월 출시한 지구식단 브랜드의 경우...
2030 움직이니 대기업도 움직이네…"젊을 때부터 챙겨야" 2023-11-26 16:48:52
'베지가든',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오뚜기의 '헬로베지' 등도 꾸준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기업은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비건식 라인업도 잇따라 내놓는 추세다. 일례로 오뚜기는 지난달 출시한 컵밥 신제품 2종 중 하나로 식물성 식재료만 이용한 잡채덮밥을 내놨다. 건강과 환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