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주텍, AI 추천 기능성 인솔 닥솔 선봬 2022-07-19 11:45:57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허 대표는 "닥솔은 의학적 기전을 통해서 연구개발한 제품 및 서비스이며, 닥솔을 통해 발건강관리 앱, 풋케어 플랫폼으로서의 확장을 목표로 지속적인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혼신의 노력을 경주할 것" 이라고 밝혔다. 닥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구매는 구글...
캐시우드 "마이클 버리는 혁신을 이해하지 못한다" [강영연의 뉴욕오프닝] 2021-08-17 23:46:09
케어 업종이었고, 가장 많이 오른 종목은 모더나였습니다. 모더나는 이 기간동안 1307%가 올랐습니다. 지난해 3월 23일 모더나의 종가는 26.57달러였는데요. 16일 373.86달러로 거래를 마쳤습니다. 카지노 주식인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생황용품 업체인 배쓰앤바디웍스 등도 같은 기간 700%이상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마존 입점 브랜드 공략하자"…불붙는 애그리게이터 시장 2021-07-13 14:51:36
또 다른 애그리게이터인 GOJA는 아마존에서 풋케어 제품을 판매한 러브로리를 235만달러에 인수하기도 했다. 애그리게이터들이 늘어나면서 경쟁도 치열해졌다. 이들은 보통 소수 인원이 창업한 브랜드 가운데 누적 판매액이 100만달러를 돌파한 브랜드 위주로 물색하고 있다. 인기도뿐만 아니라 사업의 지속가능성, 확장성 ...
[2021 한밭대 스타트업 CEO] 쾌적함·위생·외관 동시에 만족시키는 무좀 치료 양말 ‘발가락숑숑’ 2021-06-24 13:51:24
11월 지도교수 : 경영회계학과 정화영 교수 주요 활동 : 신개념 풋케어, 발가락숑숑 연구 및 개발, 사업계획서 작성, 제품 수요확인 성과(수상내역) : 연매출 1억4000만원 달성,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목표금액의 2660%달성, 1897%달성, 1981% 달성, 다수의 특허출원, 국제특허출원 조수빈 기자 subinn@hankyung.com
지긋지긋한 습진에서 벗어나는 HOW TO 2021-05-11 11:15:00
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복합적인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이는 가려움증이 극대화되는 밤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살피는 것이 좋고 팩을 마친 후 재생 크림을 덧발라주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물빛미 알로에 수딩 마스크팩 비타민 a, c, d 등 약 300여 가지 성분의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 공급과 보습력...
코오롱글로벌, 바디드라이어 신제품 `오즈윈드 에어핏 프리미엄`, `오즈윈드 에어핏` 출시 2021-03-29 15:34:49
손쉽게 제품을 구동할 수 있다. 적외선 LED로 풋 케어를 위한 살균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두 제품은 모두 발판과 제품 후면 필터를 분리해 세척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로인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누수 감지 센서를 통해 제품 사용 시 물이 다량으로 들어가면 전원을 차단시켜줘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
AK골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시 `슈퍼 세일` 실시 2021-03-19 10:00:01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900명에게 휴엔케어 항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던롭` 젝시오 11 및 `혼마` 뉴 베레스 및 키와미 4 등을 구매하면, 골프볼, 골프화, 골프장갑, 하프백 등 다양한 특별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AK골프 대방본점, 서초점, 반포점, 방이점, 삼성점, 노원점,...
(주)엘루오, 풋 케어에 특화된 마스크팩으로 홈스테틱 시장 진출 2020-11-27 15:06:13
특히, 일상 생활에서 지치기 쉬운 발을 케어하고, 발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풋 케어 제품이 가장 선호도가 높다. (주)엘루오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풋 마스크팩은 발에 버선처럼 간편히 착용함으로써 충분한 영양과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며, 이후 개발된 풋 필링 마스크팩은 발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길어진 집콕에 '코로나 블루' 극복할 힐링 케어 제품 인기 2020-08-25 09:12:26
케어 제품 인기 마스크 일상화에 입술보다 눈 화장 강조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이어 긴 장마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힐링 케어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4일까지...
집 밖으로 못나가자 발바닥 패치 찾는 사람 늘어 2020-08-25 09:03:35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최근 한달간(7월25일~8월24일) 풋케어(발바닥 힐링 패치) 판매가 전월 대비 15.2% 늘었다고 밝혔다. 아이마스크(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상품)과 디퓨저(액상형 방향제) 판매도 각각 14.0% 12.7% 증가했다. 반면 여름철 자외선 차단 관련 상품 매출은 7.2% 줄었다. 홈캉스족이 늘면서 여름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