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영, ‘브레이커스’ 출연 “다양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어 좋은 경험” 2018-06-04 09:49:09
‘Proud’(프라우드)로 감성적인 무대를 펼쳤다. 주영의 쉬운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에 피처링 아티스트 pH-1(피에이치원)의 트랜디한 랩이 더해지면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주영은 `나의 이야기가 담긴 답가`라는 주제 하에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의 답가로 곡 `Where...
대우전자 해외 유통망 타고 대유위니아 가전 본격 판매 2018-05-29 17:26:32
소형 김치냉장고 쁘띠, 에어컨 위니아, 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밥솥 딤채쿡 등을 중국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29일 발표했다.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해외 수출 돕는다 2018-05-29 08:05:10
딤채쿡·프라우드·쁘띠 등 수출망 활용 대우전자가 계열사인 대유위니아 제품 수출에 앞장선다. 대우전자는 지난 4월 대유그룹에 인수됐다. 대유그룹은 대우전자 지분의 84.7%를 보유한 최대주주다.대우전자는 대유위니아의 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밥솥 '딤채쿡', 김치냉장고 '딤채',...
"시너지 극대화"…대우전자, 해외서 대유위니아 제품 판매 2018-05-29 08:03:20
수출한다. 대우전자는 대유위니아의 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와 밥솥 '딤채쿡', 김치냉장고 '딤채', 소형 김치냉장고 '쁘띠', 에어컨 '위니아' 등을 중국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광둥(廣東)성, 장쑤(江蘇)성, 저장(浙江)성과 상하이(上海)시 등 중국...
대우전자·대유위니아, 복고 미니가전 판매 20% 증가 2018-05-09 19:30:09
달 평균 2000대 이상 판매됐다.대유위니아도 소형 냉장고 프라우드s와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등의 판매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최근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레트로, 위니아 전기주전자 등 복고 가전 제품군을 확대했다.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대우전자·대유위니아 '복고 미니가전' 인기…판매 20%↑ 2018-05-09 08:33:39
인기를 누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우위니아도 소형 냉장고 '프라우드S'와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등의 판매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최근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레트로', '위니아 전기주전자' 등 복고 가전 라인업을 확대했다. 회사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대우전자·대유위니아, 레트로 디자인 '미니 가전' 인기 2018-05-09 08:02:49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대유위니아의 소형냉장고 '프라우드s'도 인기다. 2015년 출시된 프라우드s는 둥근 모서리에 핑크·화이트·블루 등 화사한 파스텔톤 색상을 입힌 레트로 디자인으로 대유위니아의 미니 가전 효자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이 밖에도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기업 가치 가르는 브랜드… 소비자와 '끝까지 간다' 2018-03-26 16:53:50
‘프라우드’ ‘노스페이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롯데리아’ ‘t.g.i friday’s’ ‘2080 k 진지발리스 치약’ ‘april어학원’ ‘bbq치킨’ ‘kb국민카드’ ‘하이마트’...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프라우드, 딤채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냉장고 2018-03-26 16:11:23
프라우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프리미엄 냉장고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프라우드는 냉장고 도어 상부와 하부 외관 소재를 달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라인, 메탈 소재로 심플함을 극대화한 ‘스탠다드’ 및...
'난공불락' 일본 시장서 빛난 대우전자 '글로벌 DNA' 2018-03-25 18:10:39
입점을 확대했다.오프라인·온라인을 모두 공략하는 ‘투트랙 전략’도 가동했다. 온라인·모바일 구매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일본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아마존재팬에 입점한 데 이어 일본 최대 인터넷 기업인 라쿠텐과 요도바시 카메라 온라인 쇼핑몰에 단독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