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월 21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9-21 08:10:04
데이 나잇 풋볼 첫방송을 통해, 3시간만에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수가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프라임데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같은 쇼핑이벤트 때보다 큰 기록인데요. 오늘 장 아마존은 2%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11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윈도우는 아직까지도...
아모레, 북미 뷰티시장 공략…美 타타하퍼 1681억원에 품어 2022-09-01 17:11:10
늘었다. 지난 7월 있었던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는 라네즈가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로 등극하는 등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유통 채널을 온라인 위주로 정비하고 현지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마케팅도 이어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타타 하퍼와 함께 강도 높은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1천681억원에 인수(종합) 2022-09-01 15:49:48
브랜드 파워를 확대하면서 매출이 66% 증가했다. 또 지난 7월 아마존의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한 '아마존 프라임 데이' 행사에서는 라네즈가 '뷰티 & 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에 오르기도 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욕증시, FOMC 의사록 발표 앞두고 하락 출발 2022-08-17 23:12:49
하락폭을 상쇄했다. 온라인 매출은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영향을 받았다. 전날 월마트와 홈디포의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면서 시장을 견인했으나, 이날 나온 타깃과 로우스의 실적은 엇갈렸다. 타깃의 분기 순이익은 90%가량 급감하면서 예상치를 크게 밑돌았다. 인플레이션에 따른 제품 가격 인상으로 매출은 지난해보다 늘...
美 7월 소매 판매, 전월과 같은 수준 기록 2022-08-17 22:24:43
자동차와 부품 판매도 1.6% 감소했다. 그러나 아마존의 프라임데이 이벤트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이 2.7% 늘고 기타 상점 판매도 1.5% 늘면서 전체적으로 6월과 동일한 소매 활동 수준을 유지했다. 식품 판매는 노동 통계국이 측정한 식품 가격 지수가 1.1%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0.2% 증가에 그쳤다. 외식을 줄이면서 ...
미국 7월 소매판매, 전월과 동일…휘발유 가격 하락 등 여파 2022-08-17 22:23:14
상무부는 전했다. 특히 지난달 '아마존 프라임 데이' 할인 행사에 힘입어 인터넷 판매는 전월보다 2.7% 증가했다. 최근 유가 하락 등에 힘입어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살짝 꺾이기는 했지만, 미국의 소비자들이 여전히 높은 인플레이션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당분간 소매 판매가 많이 늘어나기는 어려울...
'지갑 닫는 미국인들'…7월 소매판매 전월比 '제자리 걸음' 2022-08-17 22:08:26
여전히 탄탄할 것이란 시장 전망을 비켜 갔다. 그 대신 온라인 판매(2.7%), 주택 용품(1.5%), 잡화점(1.5%) 등에 대한 지출은 늘렸다. 7월 12~13일 있었던 아마존 프라임 데이 영향으로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다. 7월 소매 판매는 전년 동월 기준으로는 10% 늘었다. 소매 판매 지표는 미국 경제의 3분의 2를 책임지는 소비가...
애경산업, 올해 1~7월 아마존 매출 작년 대비 50% 늘어 2022-08-17 11:41:32
12~13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지난해 같은 행사때와 비교해 판매액이 51% 증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애경산업, 美 아마존서 매출 50% 성장…"일본서도 성과" 2022-08-17 10:34:28
특히 지난달 12~13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아마존 진출 이후 최고 실적을 올렸다. 지난해 프라임데이 대비 판매액이 51% 증가했다. 아마존에서는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이 해당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었다....
미국 물가상승세 둔화하나…온라인 물가, 2년만에 첫 하락 2022-08-10 10:17:14
아마존의 이틀짜리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 매출 호조 등에 힘입어 737억달러(약 96조5천억원)로 전년 동기보다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어도비의 패트릭 브라운 부사장은 흔들리는 소비자 신뢰와 지출 축소, 일부 소매업체의 공급 과잉이 전자제품과 의류 같은 주요 온라인 품목의 가격 하락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