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 무조건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종합) 2024-05-06 11:46:54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더 높게 형성됐다.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오픈마켓(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장터) 구조인 G마켓이나 11번가와 비교해도 비싼 품목이 꽤 눈에 띄었다. G마켓과 비교해보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선 물티슈 베베숲 프리미어...
'알리,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다 2024-05-06 07:05:00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더 높게 형성됐다.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오픈마켓(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장터) 구조인 G마켓이나 11번가와 비교해도 비싼 품목이 꽤 눈에 띄었다. G마켓과 비교해보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선 물티슈 베베숲 프리미어...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쉬'에서는 '비프 플레이트'와 '이베리코 포크 플레이트'가 남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은 각각 1만5000원, 1만6000원대다. 실제 이날 정오께 서울 용산 크리스피 프레쉬 매장에서는 샐러드를 먹으러 온 남성 직장인 무리가 여럿이었다. 업계에서는...
국산 두부·팥 들어간 '러쉬 화장품' 늘어난다…농식품부와 MOU 2024-04-29 16:24:38
미’ ‘코스메틱 워리어’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등 3종을 생산하고 있다.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는 “이번 MOU로 원료를 보다 안정적으로 확보하게 된 만큼 러쉬 영국 본사와의 꾸준한 논의를 통해 국산 두류를 활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슬로우 에이징' 시대…요즘 MZ 사로잡은 피부 탄력 관리법은 2024-04-29 11:21:28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은 바를 때 욕이 나올 만큼 아프지만 효과적이라는 뜻에서 ‘욕세럼’이란 별명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통이 느껴지더라도 유효 성분 침투가 보장되고 노화로 인해 처지는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자기 관리에 투자를...
헨켈홈케어코리아, 밀알나눔재단에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 기부 2024-04-27 09:00:00
있다고 알려졌다. 프레쉬 라이트는 패션 염모제로,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특히 젊은 여성 등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관계자는 “제품 기부를 통해 환경 보호는 물론, 어려운 이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기부된 프레쉬...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를 내놨다. 대표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와 다른 색깔로 젊은층의 입맛 공략에 나선 것. 또한 런치 메뉴로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선보여 '잘 차린 한끼'를 원하는 2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최근 외식시장에서 프리미엄 햄버거의 유행이 이어진 점을 반영해 스테이크를 내세운...
"사과 사먹기 겁나요"…대신 '불티'나게 팔린 과일 정체 2024-04-08 22:00:01
‘티프레쉬’ 딜 제품으로 망고를 밀며 수요가 급증했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티몬 관계자는 "최대 혜택 적용 시 4kg 대과 기준 1만9900원(4일 기준) 수준의 저렴한 가격 덕분에 3월 한 달간 판매된 망고가 150t 이상"이라며 "'맛없으면 무료 반품'을 자신할 만큼 품질 관리에 공을 들였다"고 소개했다. 수입 과일의...
"폐기 직전인데 인기 폭발"…'파격 할인'에 난리 난 제품들 2024-04-04 09:47:11
'프레쉬푸드' 상품군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마감 할인 상품 구매자는 10명 중 7명이 20~30대였다. 20대가 38%로 가장 많았고, 30대 34%, 40대 16% 순이었다. 오피스와 학원가, 주택가 상권에서 인기가 높았고, 오전 시간대(47%)보다 저녁 시간대(53%) 매출이 높았다. 품목별로는 도시락,...
GS25 "마감 할인 상품 인기…구매자 70% 20∼30대" 2024-04-04 09:16:52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서 소비기한이 임박한 프레쉬푸드(신선식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GS25는 고물가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시대에 가성비 있는 편의점 먹거리 수요가 늘면서 마감 할인 상품 판매량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마감 할인 상품 구매자는 20대 38%, 30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