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증정품 행사 인기 여전…첫날 앱 방문량 최대 80%↑ 2023-05-28 19:48:54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지난 25일 기준으로 전일 대비 하루 동안 앱 접속량이 평균 5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간대별로, 오후 1시 이후부터 평균 60% 이상 증가했으며,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전일 대비 80%가 늘었다. 특히 오전 시간대인 오전 6시~오전7시와 오전 11시~오후 12시에도 앱 접속량이...
"샤넬 받으려고 이미 예약완료"…스타벅스 행사 올해도 '북새통' 2023-05-28 11:44:15
프리퀀시를 완성하는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증정품들은 야외활동이나 캠핑 등에 사용되는 가방류 제품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렇기에 '여름엔 가방', '겨울엔 다이어리' 등이 공식처럼 굳혀지는 분위기였다. 스타벅스의 행사와 그동안 여러 논란들이 있었다. 소비자들이 증정품을 받기 위해...
올해도 '굿즈' 대란?…스타벅스 앱 접속량 폭주 2023-05-28 09:37:32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 2013년부터 11년째 열리는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이 포함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해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주방용품 전문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증정품 행사 인기 여전…"첫날 앱 접속량 최대 80%↑" 2023-05-28 09:17:52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해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주방용품 전문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팬과 접시 겸용) 2종이다. 지난해에는 스타벅스가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증정품으로...
올 여름엔 '캠핑계의 샤넬' 준다…선착순 증정 2023-05-18 10:17:28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해 증정품은 '캠핑계의 샤넬'로 불리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주방용품 전문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팬과 접시 겸용) 2종이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25일부터 여름 굿즈행사…테이블·주방용품 등 5종 2023-05-18 09:49:30
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해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주방용품 전문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팬과 접시 겸용) 2종이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은 증정품 5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전자약으로 암 잡겠다"...김도형 뉴아인 대표 [스타트업 나우] 2023-03-17 19:03:46
예민하고요. 저희가 외부에서 특정 프리퀀시로 전기 자극을 주면 얘네 들이 하는 행동에 방해 때문에 제대로 붙지를 못하고 암세포가 그대로 죽어버리는 과정을 거치게 되고요.] 김 대표는 전자약은 기술장벽이 높은 분야라면서 특히 암 치료 기술은 이스라엘의 노보큐어에 이어 두 번째로 갖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美경기, 가계가 떠받친다…임금상승·세제혜택으로 소득 늘어" 2023-02-17 18:04:17
있다. 경제 조사·컨설팅회사 '하이프리퀀시 이코노믹스'의 루빌라 파루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소득 관련 긍정적인 추세가 미국 경제를 떠받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그동안 월가의 대체적인 예상과 반대로 올해 미국 경제가 경기침체를 피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해 왔으며, 가계 소득이 그...
스타벅스, 2023 플래너 내놨다…굿즈 사업은 `신중 모드` 2022-11-16 18:54:09
스타벅스가 12월 31일까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최근 스타벅스가 올 여름 증정품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며 홍역을 겪은 터라 굿즈 사업에 신중을 기하는 모습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3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션...
'증정품 마케팅' 재개한 스타벅스, 플래너로 '캐리백 눈물' 지운다 2022-11-16 17:32:21
비용은 358억원에 달했다. 프리퀀시 행사는 음료 17잔을 마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품을 지급하는 스타벅스의 핵심 마케팅이다. 이 행사에서 지급하는 증정품을 받기 위해 매년 ‘오픈런’이 벌어지는가 하면 중고사이트에서 증정품이 몇 배의 가격에 거래되기도 했다. 특히 겨울 행사에서 지급하는 플래너(다이어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