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4시. 서울 성동구 성수동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 건물에 들어서자 손님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카지노처럼 조성된 룰렛 게임존에서 잭팟이 터진 것이다. 구경하던 이들의 손에는 얼음을 동동 띄운 소주 칵테일이 있었다. 현장에는 30여팀이 대기 중이었으며 40분~1시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했다. 이곳은...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오픈했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아이템 판매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구성했다. 르노코리아는 1995년 건립된 기존 건물의 1~2층 전체를 르노의 새로운...
[포토] 선양소주,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4:01:07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모델들이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소주 ‘선양’의 640㎖ PET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선양카지노’는 실제 카지노처럼 조성된 게임존에서 주어진 칩을 통해 카드마술, 빅휠, 컵마술 등 다양한 게임에 베팅하며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선양소주, 서울 도어투성수서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0:41:41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기획은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14.9도)·최저 칼로리(298kcal) 소주인 선양의 640㎖ PET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 선양 640㎖ PET 제품은 지난 3월 선양소주가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GS리테일과 협업해 전국 GS25...
삼성家 이서현도 베네치아에 떴다…"든든한 뒷배" 극찬 2024-04-21 19:24:00
말 그대로다. 그는 서울 청담동 샤넬 플래그십 스토어를 설계하며 이곳에 애그니스 마틴, 이우환 등의 작품을 직접 골라 전시했다. 명품 브랜드들은 올해 베네치아 비엔날레도 뜨겁게 달궜다. 토즈, 프라다, 루이비통 등은 개별 전시를 마련했고 샤넬은 프랑스 국가관을 후원했다. 까르띠에는 페기 구겐하임 미술관 공식...
SSG닷컴에 룰루레몬 브랜드관…"액티브웨어시장 저변 확대" 2024-04-21 06:00:04
확장한 것이다. 브랜드관은 공식스토어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SSG닷컴과 룰루레몬은 돈독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요가, 러닝, 골프 라인 등 인기 아이템 물량과 온라인 단독 상품을 확대하고 배송과 마케팅 분야 협력도 강화한다. 2017년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개설한 룰루레몬은 매년 두...
"올리브영 출세했네"…'만년 꼴찌→1등' 대반전에 파격 대우 [박동휘의 재계 인사이드] 2024-04-16 13:42:01
눈여겨봤던 드러그 스토어를 벤치마킹해 올리브영을 만들었다. 뭐든지 가장 앞서 시작하는 CJ그룹의 DNA가 반영된 결과였다. 하지만 댓가는 컸다. 올리브영은 설립 이래 10년 넘게 적자를 면치 못했다. 변곡점이 찾아온 건 2012년이다. 올리브영은 국내 최초로 명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냈다. 가장 비싼 땅에 초대형...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3:36:43
패키지 다변화를 통한 선물 가치 강화,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온/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강화했다. 오쏘몰은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주요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에서 오랜 기간 상위 랭킹을 유지했다. 지난해 '오쏘몰 이뮨' 단일 품목만으로 1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소비자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 이벤트가 열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게시판]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4-04-12 09:16:27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30명)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4월 28일까지 주말마다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