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데믹 후 첫 입학식 앞두고 신학기 관련 상품 인기 2023-02-27 10:16:25
'LEE'가 신학기 백팩을 10% 할인하는 등 신학기 행사를 연다. 타임테라스 ABC 마트에서는 새 학기 신발과 의류를 10% 할인하고, 탑텐 키즈에서는 의류를 2장 구매하면 50% 할인해준다. 아트박스에서는 새 학기 노트와 필기구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그땐 좋았는데…바이든에 가장 통큰 선물 준 사람은 푸틴 2023-02-24 11:40:59
원) 상당의 필통과 필기구를 선물했다. 이는 그해 바이든 대통령이 외국 정상 등에게서 받은 최고가 선물 중 하나로 꼽힌다. 하지만 이런 훈훈한 분위기에 순식간에 냉기가 감돌게 됐다고 ABC 방송은 짚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위협을 이어가면서 서방과 갈등이 고조되다가 이듬해인 2022년 2월 끝내 침공을...
[MZ 톡톡] 대졸공채 합격증을 받은 날 2023-02-19 18:01:31
준비도 유튜브로 끝냈다. 노트북, 노트, 필기구를 챙겨 카페로 향했다. 노트 맨 위에 다소 오글거리는 다음의 문구를 대문짝만 하게 적었다. ‘Back to Basic, 지피지기(知彼知己).’ 먼저 지망 회사가 어떤 사람을 원하는지 정리했다(지피, Who are you? What do you want?). 이어 나의 특징을 키워드 4개로 정리했다....
"엔데믹 개학 앞두고 신학기 용품 매출 237%↑" 2023-02-15 08:50:01
237%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주요 품목별 매출신장률을 살펴보면 필기구(130%), 필통(291%), 물병류(257%), 신발류(84%), 손수건(604%), 가방(72%) 등이 대폭 상승했다. 티몬은 28일까지 신학기 특별전을 열고 500여개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의자, 이름표, 텀블러,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새 학기 앞두고 독서논술 관심 증가…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신학기 이벤트 2023-02-06 13:32:11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필기구와 노트 등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카카오 문구세트는 등록한 해법독서논술 교실에서 받을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 곽영희 단장은 "새 교육과정에서 독서·토론·논술 교육의 중요성이 높아져 자녀들의 독서논술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과 문의가 늘어나고...
[주말N쇼핑] 연말연시 먹거리 행사…새해 다이어리·달력도 할인 2022-12-31 07:00:04
달력, 필기구와 메모지 등 문구를 최대 13% 할인한다. 새해를 앞두고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고객을 위해 러닝머신과 스테퍼 등 홈트 용품과 헬스 관련 식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 11번가 = 물가 상승에 따른 가계 부담을 덜기 위한 기획전을 연다. 반찬류와 밀키트, 즉석식품, 건강식품, 위생용품 등...
문구 발전 이끈 김충경 동아연필 회장 별세 2022-12-22 18:40:41
꾀하면서 동아연필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갈수록 필기구 시장이 쪼그라드는 열악한 시장 상황에도 동아연필은 2016년까지 400억원대 매출을 유지했다. 70년 넘게 한 사업에 매진한 덕에 동아연필은 2017년 당시 중소기업청(현 중소벤처기업부)이 선정한 명문장수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시대 변화에 발맞춰 제품 개발과 ...
LGU+, 폐유니폼 1천여 벌을 파우치로 재가공…"ESG 실천" 2022-12-16 09:03:02
중형은 휴대전화나 화장품, 소형은 필기구 등을 담을 수 있게 제작됐다. LG유플러스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개선)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재가공한 제품을 전국 직영 매장으로 재배포해 임직원들의 사용 후기를 수렴하고 품질을 높여 내년에는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여는 순간 '퐁'…전자담배 열풍도 이긴 150년 고급 라이터 2022-12-15 16:35:15
듀퐁은 라이터 브랜드이면서도 고가의 필기구와 가죽 제품 등을 판매하는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찾아가고 있다. ○“20대가 찾는 브랜드 만들 것”지난해 듀퐁은 한국 시장에서 희망을 봤다. 듀퐁 라이터를 떠올리면 40~50대 남성이 사용한다는 고정관념이 있다. 하지만 국내 라이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제조 공정 600여개 라이터마다 일련번호…1960년대 프랑스 '상류층의 아이콘' 2022-12-15 16:32:36
기술을 바탕으로 1973년에는 고급 필기구 제작에도 뛰어들었다. 1976년에는 여러 번의 옻칠 작업으로 제작한 옻칠 만년필과 수성펜 등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다시 150여 년 전통을 바탕으로 가죽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기로 결정하고, 내년 리브랜딩을 목표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