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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이 인정한 안전성에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2024-01-30 16:04:50
문이 일시적으로 열리지 않는 하차 경고 시스템도 있다. 운전석 전면 유리에는 헤드업디스플레이(HUD)가 설치됐다. 차량의 주행 정보뿐만 아니라 내비게이션상의 차량 진행 방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어댑티브크루즈 어시스트 기능은 운전자의 장거리 운전 부담을 덜어준다. 동승자에게는 편안한 승차감을 더해준다. 이...
방심위, '바이든, 날리면' 보도들에 무더기 의견진술 결정 2024-01-30 11:44:22
전날 프로그램에서 하차 방침을 밝혔다. 방심위 방송소위는 또 일일 DJ 이경실 씨가 배우 이제훈 씨에게 성희롱 발언을 한 SBS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대해서는 '권고'를 결정했다. 방심위 결정은 '문제없음', 행정지도 단계인 '의견제시'와 '권고', 법정 제재인 '주의',...
기후동행카드 시행 첫날 "교통비 아껴 좋지만, 너무 복잡해요" 2024-01-28 18:26:11
하차 태깅을 하고 다시 노원역으로 돌아갔다. 노원역은 올해 9월까지 승강기 교체 공사로 환승 통로가 일시적 폐쇄된 상태다. 지하철 1회권·정기권 사용자는 전용 게이트로 들어가지 않으면 요금이 차감될 수 있다.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하니 이런 걱정은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가까운 개찰구로 들어갔다. 장암역에 내린 뒤...
"한달 교통비 15만원 넘는데…맘껏 타고 절반 아끼니 이득" 2024-01-28 17:49:06
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두 번 이상 하차 태그 누락 시 24시간 카드 사용 중지’ 규칙에 대한 불만도 컸다. 회사원 박한별 씨(27)는 “버스에 사람이 너무 많으면 실수로 하차 태그를 못 하고 내릴 수도 있다”며 “다음날 바쁜 출근길에 이용 정지 화면이 뜰까 봐 걱정된다”고 했다. 경기지역은 이용 대상에서...
"타보니 이만한 자동차 없더라"…벤츠마저 가볍게 제쳤다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1-28 15:01:49
옵션도 만족스럽고 수리가 빠르고 브랜드 이미지가 좋다 보니 하차감도 나쁘지 않다. 아이도 있다 보니 실용성도 따지게 되는데 두루두루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고급차 대명사 된 '벤츠'보다 '제네시스'최근 국내에서 제네시스가 '고급 차는 곧 수입차'라는 공식을 깨고 프리미엄 브랜...
'6만원' 대중교통 무제한…운영 본격화 2024-01-27 11:38:49
역∼하차 역 이용요금)을 추가 납부해야 한다. 서울 외 지역에서는 승차할 수 없으나 예외적으로 김포골드라인 전 구간(양촌∼김포공항역), 진접선 전 구간(별내별가람∼진접역), 5호선 하남 구간(미사∼하남검단산역), 7호선 인천 구간(석남∼까치울역)에서 하차는 가능하다. 카드는 모바일카드와 실물카드로 출시됐다....
오늘부터 '기후동행카드' 사용 가능…서울 대중교통 내 맘대로 탄다 2024-01-27 07:29:44
하차 역이용요금)을 추가로 내야 한다. 서울 외 지역에서는 승차할 수 없으나 예외적으로 김포골드라인 전 구간(양촌∼김포공항역), 진접선 전 구간(별내별가람∼진접역), 5호선 하남 구간(미사∼하남검단산역), 7호선 인천 구간(석남∼까치울역)에서 하차는 가능하다. 카드는 모바일카드와 실물 카드로 출시됐다. 권종은...
[포토] 대중교통 무제한 … ‘기후동행카드’ 2024-01-26 18:20:07
앞둔 26일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 27일부터 승·하차가 가능하다는 내용의 안내문이 붙어있다. 서울에서 쓸 수 있는 월 6만원대 무제한 대중교통카드 정기권 ‘기후동행카드’의 본격 사용을 하루 앞둔 26일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 이용 안내 배너가 설치돼 있다. 월 6만2000원에 지하철과 버스 등을 무제한 탈 수 있고 월...
"트럼프 측근들, '부통령 후보는 여성이나 흑인' 촉구" 2024-01-26 15:25:31
중도 하차한 뒤 뉴햄프셔 예비경선(프라이머리) 직전 트럼프 지지를 선언했다. 한편 경선 경쟁자인 니키 헤일리 전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지사를 러닝메이트로 삼는 방안에 대해서는 광범위한 반감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트럼프와 가까운 한 기부자가 말했다. 특히 최근 헤일리가 77세인 트럼프의 고령과 인지능력 문제를...
"운전기사 없다고 난리인데…" 택배대란 앞둔 日 '초비상'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4-01-26 07:07:01
대기시간과 상·하차 시간이 차지하는 비중이 25%에 달했다. 짐 싣고 내리는 작업을 하루에 3차례 했다거나, 순서 대기에 9시간 걸렸다는 사례도 있었다. 택배 재배달도 운전기사의 근무시간을 불필요하게 늘리는 요인이다. 일본 정부에 따르면 택배 재배달률은 12%에 달한다. 국토교통성에 따르면 재배달율이 10%면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