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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협회, 정부광고법 개정 촉구 성명 발표 2020-03-10 17:29:13
성명을 10일 발표했다. 신문협회는 이날 성명을 통해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배만 불리는 정부광고법을 개정하라"고 요구했다. 정부광고법은 ‘정부기관 및 공공법인 등의 광고 시행에 관한 법률’로 정부광고의 효율성·공익성 제고를 목적으로 2018년 12월부터 시행됐다. 하지만 1년간 운영해...
광고3단체 "광고산업 '규제의 숲'에 갇혀"…14개 정책과제 건의 2020-02-25 10:38:32
한국광고총연합회와 한국광고주협회, 한국광고산업협회 등 광고 3단체는 25일 '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규제 혁신 방안'을 마련해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건의했다고 밝혔다. 광고 3단체는 건의문에서 "국내 광고산업은 광고 거래·형식·양적 규제는 물론 내용 규제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규제의...
수영대회·기자재 지원…韓기업 터키서 사회공헌활동 활발 2019-12-12 00:40:57
= 터키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이 현지에서 활발하게 사회공헌활동(CSR)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현대자동차·포스코 아산 등 터키 진출 한국 기업들은 11일(현지시간) 이스탄불의 한 호텔에서 주이스탄불한국총영사관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사례를 발표했다. 삼성전자 터키 법인은 여성·아동 폭력 반대 운동의 하나로 지난...
광고주가 인정한 ‘나는 자연인이다’ 2019-10-25 18:09:51
[연예팀] ‘나는 자연인이다’가 광고주들이 뽑은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현대인의 힐링 지침서’로 통하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가 24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광고주대회 ‘2019년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의 시사교양 부문에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관련...
한경 '기업하기 참 힘든 나라' 시리즈…'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 수상 2019-10-17 17:51:12
한국광고주협회는 17일 올해 ‘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 수상작으로 한국경제신문의 기획 시리즈 ‘기업하기 참 힘든 나라’ 등 네 편을 선정했다. 본지의 ‘기업하기 참 힘든 나라’ 시리즈는 산업부 장창민·도병욱·고재연 기자가 보도했다. 기업 투자를 이끌어내기...
'2019 광고주대회' 내주 개최…올해의 모델상에 이하늬 2019-10-17 16:20:05
'2019 광고주대회' 내주 개최…올해의 모델상에 이하늬 '자유로운 광고시장의 조성과 선택' 주제…광고인상에 임병욱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KAA·회장 이정치)는 오는 24일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국내 광고산업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2019 한국광고주대회'를 개최한다고...
"사이비매체 근절"…광고주협회, 유튜브 '반론닷컴TV' 개설 2019-09-23 11:37:44
"사이비매체 근절"…광고주협회, 유튜브 '반론닷컴TV' 개설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정치)는 건전한 마케팅 환경을 조성하고 사이비매체의 광고시장 교란을 차단하기 위해 유튜브 동영상 채널 '반론닷컴TV'를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정식 오픈하는 이 채널은...
초보도 1인 미디어 손쉽게 입문 지원…1인 미디어산업 육성방안 2019-08-30 09:00:00
한국전파진흥협회 부설 전파방송통신교육원에 '1인 미디어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을 개편·신설한다. 전국 스마트미디어센터 6개소와 시청자미디어재단 7개소 등과 연계해 지역별 1인 미디어 창작자 양성 교육도 한다. 연말까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소속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 '1인 미디어 팩토리'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11 15:00:02
"모바일티머니로도 신용카드 교통할인 받는다" 190711-0413 경제-003211:09 다이아 티비, 광고주-크리에이터 매칭시스템 '유픽' 출시 190711-0414 경제-054111:09 "최근 10년간 4차 산업혁명 진출 상장사 7개 중 1개뿐" 190711-0417 경제-054511:12 우리카드, 무디스 신용등급 'A3' 받아…"해외 IR에 활용"...
광고 4단체, 주 52시간 근무제 '상생·시너지 방안' 논의 2019-07-08 15:05:10
= 한국광고주협회(KAA)는 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광고산업협회, 온라인광고협회, 광고총연합회와 공동으로 '주 52시간 시행에 따른 문제점과 대응'에 관한 긴급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최근 경기상황이 부진한 가운데 이달부터 적용되는 광고업종의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광고시장 위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