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여행보다 싸잖아요"…하룻밤 120만원 넘는데 '완판' 2024-04-26 18:23:35
이달 초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란 자체브랜드(PB)로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디퓨저(9만3000원)와 차량용 방향제(3만6000원)를 판매한다. 올 1분기 파라다이스시티의 굿즈 매출은 전년 동기에 비해 80% 증가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침구 PB 매장 ‘더 조선호텔’도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내 전체 침구...
포스코퓨처엠 '15조 프로젝트' 참여…혼다와 양극재 공장 2024-04-26 18:11:19
아직 전기차 브랜드가 없다. 혼다는 전기차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북미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온타리오의 EV 단지 투자 규모는 일본 자동차 업체의 전기차 관련 해외 투자로는 최대 규모다. 온타리오 공장은 2028년 가동을 시작해 연간 전기차 생산 능력 최대 24만 대, 배터리 생산능력 36GWh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 2024-04-26 17:29:08
대사, 해외 자매결연도시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개막식은 팝페라 윤지인 씨와 고양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재단법인 고양 국제꽃박람회 이사장인 이 고양시장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이후 개막식 기념 테이프 커팅과 꽃박람회장 투어가 진행됐다. 이 시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꽃박람회는 고양특례시가 품고...
"적자는 줄였지만"…롯데하이마트, 1분기 매출 16% 감소 2024-04-26 17:28:34
줄였고 매출이익률을 2.9%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홈 만능해결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한다. 중고모바일 파손보장보험을 새로 출시하고 가전교체서비스 품목을 늘린다는 구상이다. 또 로보락 등 해외 브랜드의 A/S도 확대한다. 또 하반기 중 방범, 방재, 돌봄서비스 영역으로도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CGM 설비 확대·美 진출...아이센스 500억원 규모 CB 발행 2024-04-26 17:26:18
'케어센스 에어'의 FDA 승인 준비 착수한다. 2025년부터 약 300억 수준의 허가임상 비용을 투자, 2026년 말 FDA 승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센스는 오는 5월 국내시장에 PL(Private label) 브랜드 론칭 및 헝가리 등 유럽 5개 국가에 CGM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수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160억원…37.9% 축소 2024-04-26 16:40:21
글로벌 상위 브랜드 제품을 적극 들여와 제품 선택의 다양성을 보강할 예정이다. 수리·클리닝·연장보험 등 생애 밀착형 가전 케어 서비스인 홈 만능 해결 서비스도 고도화한다. 아수스(ASUS), 로보락 등 해외 브랜드의 사후서비스(A/S) 접수 채널을 도입하는 한편 방범과 방재, 돌봄서비스 등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리빙 편집숍 무케렌시아, 여의도 더현대서울 입점 2024-04-26 15:48:52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 '올루체', '자페라노'를 비롯해 덴마크 조명 브랜드 '우메이', 해외 핸드메이드 패브릭 '부렐 팩토리'와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발롱드파리', 지드래곤 공기청정기로 유명한 독일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미국 유명 브랜드...
기아 1분기 영업익 3.4조 '어닝 서프라이즈'…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4-04-26 15:20:16
전기차 라인업에 EV3를 추가해 브랜드의 전동화 선도 이미지를 강화하기로 했다. 다만 기아는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와 실물경기 부진, 고금리·고물가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 심리 위축 등 불안정한 대외 환경에 따라 어려운 경영환경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gogo21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환율 효과에 날았다"…기아, 역대 '최대 영업익' 신기록 [종합] 2024-04-26 14:28:07
카니발, 스포티지 등 하이브리드를 활용한 판매 확대를 지속 추진하고 하반기 EV3 신차, EV6 상품성 개선 모델의 성공적 런칭을 통해 판매 모멘텀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제품 및 트림 믹스를 지속적으로 상향하고 개선된 브랜드 및 상품성에 부응하는 가격 정책을 이어가며 수익성도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 옷 어디 거야"…민희진 '꾸안꾸' 기자회견 패션 완판 2024-04-26 10:39:00
없으며 해외 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민 대표가 착용한 모자는 '46브랜드'(46BRAND)에서 제작한 LA 다저스 빅로고 볼캡이다. 국내에선 여러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데 가격대는 2만~4만원대다. 46브랜드는 현재 미국 4대 메이저 스포츠리그인 MLB와 NBA 등 모자 및 의류 라이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