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엑스,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 선정 2024-05-09 09:50:45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가 신용보증기금의 유망 스타트업 보증 제도인 ‘퍼스트펭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퍼스트펭귄’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한 유망 창업기업 중 사업 경쟁력이 우수하고 향후 글로벌 리더로 성장이 기대되는 스타트업에게 제공하는 금융 지원 프로그램으로...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뷰티 성지’인 올리브영을 대거 방문하면서 입점한 국내 중소·인디 브랜드들은 덩달아 '골든위크 특수'를 누렸다. 8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이 ‘글로벌 관광상권’으로 관리하는 서울 명동·홍대·동대문·강남 등을 비롯해 인천, 부산, 제주 등 지역 60여개점의 5월 1주(4월 29일~5월 5일) 매출은 지난해...
LG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기획전…대다모 X 카카오쇼핑하기 진행 2024-05-06 09:00:03
메디헤어를 포함한 프라엘 제품의 카카오쇼핑하기 단독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카카오페이 적립금 지원으로 구매 최대 할인 혜택과 다양한 기획상품을 구성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여성 셀프 뷰티 케어 디바이스 제품인 ‘더마쎄라’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날 수...
에스티로더, 분기 매출 5% 증가...예상치 상회 2024-05-01 22:13:02
높아졌다. 뷰티 회사는 1일(현지시간) 회계연도 3분기 순이익이 3억 3천만 달러, 주당 91센트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의 1억 5,600만 달러, 주당 43센트와 비교해 대폭 늘어난 수치다. 일회성 항목을 제외하면 회사의 주당 순이익은 분석가들이 예상한 주당 50센트를 웃도는 97센트를 기록했다. 매출은...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K뷰티 특구'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홍대타운 입구에는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이 엑소좀 기반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CELLINstem)'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피코그램은 24년간 정수기와 정수필터 기술을...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헤어에 핑크 미니 리본으로 발레코어의 느낌을 더해주며 송채아 키즈 모델이 가진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해주는 리부트 젤리 화보 촬영이 마무리됐다. 송채아 키즈 모델의 밝은 웃음으로 촬영장의 모든 스탭들이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수안 키즈 모델은 장난끼 가득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트레이드마크인...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매장 2~3층에서는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엄선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전문 MD가 추천하는 색조,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다. '럭스 에디트(Luxe Edit)' 단독 공간과 인기 브랜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엑스포가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교두보로 떠오르고 있다. 동성제약은 현지 바이어들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랑스'를 선보인다. '이지엔'과 '랑스'는 동성제약의...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