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 안에 면봉 넣어 ADHD 확인…눈 사진으로 동맥경화 진단 [긱스] 2024-01-10 18:05:01
AI 가속기를 선보였다. 여행이나 뷰티 등의 분야에 기술을 적용한 신선한 아이템으로 혁신상을 거머쥔 기업도 있다. 로드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여권 앱으로 최고혁신상을 받았다. 미러로이드는 스마트미러를 활용해 헤어스타일에 도움을 주는 기술로 혁신상을 수상했다. 액스는 여행기업들이 여러 온라인...
CES를 빛낸 韓 스타트업…AI반도체·디지털헬스케어 '약진' [CES 2024] 2024-01-10 12:33:39
여행이나 뷰티 등의 분야에 기술을 적용한 신선한 아이템으로 혁신상을 거머쥔 기업도 적지 않다. 로드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 들을 활용한 모바일 여권 앱으로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 액스는 여행기업들이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 일일이 상품을 등록하지 않아도 되는 서비스를 내놓았다. 미러로이드는 스마트미러를 활용해...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뷰티에 관심 갖는 20·30세대 남성 고객이 늘면서 기존 스킨케어, 면도 중심이던 구매 품목이 트러블 관리용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업체들도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토탈...
2024 전문대 정시기간 수도권 대표 대학 재능대학교 신입생 모집 2024-01-04 17:42:52
함께하게 된다. 뷰티스타일리스트과에서는 NCS기반의 미용 직무를 중심으로 전문지식과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 중이다. 졸업 후 진로는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아티스트, 뷰티스타일리스트 등이다. NCS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뷰티스타일리스트 양성,...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 "인디브랜드·맞춤형 제품 집중 육성할 것" 2024-01-04 14:11:44
플랫폼 3WAAU를 선보이고, 맞춤형 헤어케어와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는 초개인화에 목적을 두고 소비자 대응,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실험을 거듭할 예정이다. 끝으로 이 대표는 건기식 부문의 글로벌화에 집중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 대표는 "현재 동남아 시장에서 K-건기식에 대한 관심도가 상승 중"이라며...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캠페인 '아모레리사이클' 전개 2024-01-02 10:35:49
첫 참여 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를 5천점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수거 품목도 확대해 기존에 수거하던 플라스틱과 유리 재질의 화장품 용기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핸드케어 등의 생활용품과 쿠션·팩트 등 메이크업 일부, 향수까지 범위를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부터 플라스틱 및...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본작이 전개하는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천호점 3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셀바티코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오는 1월 2일부터 1월 11일까지 운영되며, 같은 날 무역센터점 7층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1월...
유튜브 스타 나오는 '코딩 교육' 드라마…텐마인즈, CES 최고혁신상[Geeks' Briefing] 2023-12-26 17:48:18
했다고 밝혔다. 뷰티컬리, 거래액 3000억원 돌파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에 입점한 중소 브랜드의 지난달 매출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헤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월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배 증가했다. 컬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와 손잡고 단독으로 출시한...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남성 헤어스타일링, 남성 색조화장품 및 메이크업, 남성 스킨케어, 젠더리스 니치퍼퓸 등 각 카테고리에서 해마다 새로운 그루밍(Grooming)과 뷰티 에티켓을 소개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탈모 완화에 기능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뷰티컬리 거래액 3천억원 돌파…중소 브랜드도 '완판' 행진 2023-12-26 09:47:56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에 입점한 중소 브랜드의 지난달 매출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헤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월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배 증가했다. 컬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와 손잡고 단독으로 출시한 '톤업 선크림 보라'는 초도 물량이 10일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