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벨르제이의 뷰티라이프⑬] “체지방 CUT!” 여름을 대비하는 여자의 자세 2020-05-26 15:03:00
보조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헬스만큼 이너뷰티를 중시하는 저의 선택은 맛있는 다이어트 젤리 ‘제이톡’입니다.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촉진, 피부보습과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챙겨주는 4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체중감량 효과는 물론 무리한 다이어트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과 뼈 손상까지 챙겨주는 ...
스파크랩벤처스, 헬스케어 플랫폼 슬릭코퍼레이션에 투자 2020-05-18 13:34:35
온·오프라인 헬스케어 플랫폼 운영사 '슬릭코퍼레이션'에 투자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스파크랩벤처스가 주도한 35억원 규모의 이번 프리 시리즈A 투자에는 T인베스트먼트, NH투자증권, KB증권,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앞서 지난 2019년 슬릭코퍼레이션은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로부터 5억원의...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수 있다. 마지막으로 효캉스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호텔의 스위트룸 등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해 부모님께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X글래드,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라운딩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 렌터카와 호텔을 원스탑으로 즐길 ...
109㎏ 감량 인도네시아 소년…"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2020-01-29 11:21:52
30%만 남기는 축소 수술을 무료로 받았다. 이후 헬스 트레이너가 아리아를 맡아 꾸준히 운동시키면서 변화하는 모습을 비디오로 촬영했다. 아리아는 28일(현지시간) 트랜스TV에 출연해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정말 큰 변화가 생겼다. 예전에는 할 수 없었던 것들을 이제는 다 할 수 있다"며 "다시는 과...
[인터뷰] 몸짱 변신 에바 "열심히 만든 몸매 보여주고 싶은데 사람들 시선 어떨지" 2019-12-06 13:50:50
고구마 현미 단호박 고기 이런걸로 바꾸고 기름기 없는 소고기나 닭가슴살을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해 먹었다"면서 "설탕 우유 유제품 등을 조절했다"고 소개했다. 살을 빼고 싶은 이들을 위해서는 '공복유산소'를 추천했다. 에바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40분간 실내 자전거를 단 뒤로 지방이...
`아잇` 리얼리티 정대현, 이번에 헬스보이로 변신 2019-11-12 08:35:22
그렇게 정대현과 원준은 캠핑에 이어 헬스장에서 또 다시 환상의 케미를 발산하며 `헬스보이`의 면모를 보였다. 정대현은 "상체가 워낙 말라서 언젠가 혼자 운동을 할 수 있을 거다"고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원준은 정대현의 운동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하드 트레이닝에 돌입, 정대현은 투정을...
[인터뷰] 키썸답게 사는 법 2019-10-11 16:14:00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나 “풋살과 헬스. 풋살은 재미있어서 좋아하고 헬스는 솔직히 몸 생각해서 하고 있다” q. ‘경기도의 딸’이라는 수식어, 마음에 드나 “일단 정말 감사드린다. 사실 ‘딸’이라는 게 호감의 의미지 않나. 어떻게 딸이라고 해주실 수가 있나. 어딜 가나 ‘경기도의 딸’이라고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닭가슴살 수요 급증…푸드나무 관심 '무럭무럭' 2019-09-26 17:41:20
3만4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헬스 트레이너 출신인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도 화제를 모았다. 그는 1984년생으로 코스닥 상장사 최연소 최고경영자(CEO)가 됐다. 투자자들이 푸드나무를 주목한 까닭은 탄탄한 실적이 뒷받침됐기 때문이다. 이 회사의 영업이익은 2016년 34억원→2017년 43억원→2018년 65억원으로...
닭가슴살 수요 급증…관심 모으는 푸드나무 2019-09-26 15:58:40
3만4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헬스 트레이너 출신인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도 화제를 모았다. 그는 1984년생으로 코스닥 상장사 최연소 최고경영자(CEO)가 됐다. 투자자들이 푸드나무를 주목했던 까닭은 탄탄한 실적이 뒷받침 됐기 때문이다. 이 회사의 영업이익은 2016년 34억원→2017년 43억원→2018년 65억원으로...
뒤집지 않아도 알아서 ‘겉바속촉’…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눈길 2019-08-07 11:23:42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LAB)’이 출시한 상ㆍ하단 동시 가열 방식의 14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뜨거운 고온의 공기로 바삭한 튀김요리를 만드는 조리기구다. 집에서 기름 냄새를 풍기지 않으면서 생선구이, 스테이크, 바비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