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北 대남비서, 개성공단 전격 방문…"대책협의 진행" 2013-04-08 13:07:13
김양건 당 중앙위원회 비서가 8일 현지를 점검하였다"고 보도했다. 통신은 김 비서가 남측 인원에 대한 통행제한 조치로 위기감이 고조된 현지에서 대책협의를 진행하고 공단 내 어떤 사태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구체적 과업을 해당부문에 줬다고 전했다. 하지만 과업의 구체적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김 비서는 이날...
쌍용건설,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2013-04-08 12:27:08
적극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쌍용건설은 주요 현장을 대상으로 2009년부터 진행해 오던 외부 전문기관(한국안전보건기술원 등) 특별점검을 국내 주요 50개 현장으로 대폭 확대하고, 3월부터 격월로 총 200여회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국내외 현장에서 매일 오전 9시 당일 위험 작업 사전 점검과 신규 근로자 특별...
철도시설공단, 비산먼지 관리실태 특별점검 2013-04-08 10:54:45
전국 173개 토목·건축현장을 대상으로 8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동안 비산먼지 관리실태 점검에 들어갑니다. 비산먼지는 건조한 봄철 공사현장에서 많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 주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현장에서 법을 제대로 지키고 있는지 여부를 특별점검을 시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철도공단은...
우유 위생, 이제 깐깐한 주부들이 직접 챙겨… 2013-04-08 10:51:10
현장을 찾아 우유 생산과정을 접한다. 이어 6월에는 전국 초중등 주임교사로 구성된 교사 방문단 450명이 전국 각지의 목장을 방문해 역시 우유 생산과정을 점검하고 일선 교육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낙농산업 관련 교육을 받게 된다. 이 같은 행사를 통해 올 상반기에만 740여 명의 소비자가 직접 축산농가를 방문해...
도로공사, 공공기관 모바일오피스 본격가동 2013-04-08 09:38:10
해 고속도로 현장이나 건설 현장에서 고객서비스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고속도로 순찰이나 구조물 점검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정보 확인이 가능해 고속도로에서 긴급상황 발생시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습니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보안적합성 검증 완료로 국민들의...
대책은 고강도, 반응은 `글쎄` 2013-04-07 20:06:36
부동산대책 발표 이후 주택분양 현장을 찾았습니다. 고강도 대책을 내놓은 만큼 시장반응을 점검하기 위한 자리인데요. 실수요자들은 이번 대책의 조속한 시행을 촉구했습니다. 이인철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4.1 부동산대책의 최대 수혜자는 바로 생애 첫 주택구입자입니다. 연내 주택을 구입하면 취득세 뿐...
['준비안된 복지' 경고등] 승진 대상자 주민센터 배치…"복지팀 달라졌죠" 2013-04-07 16:55:04
말했다. 이를 통해 인구 1만명 이상 전국 1614개 동 주민센터에 대한 점검도 벌여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 ['준비안된 복지' 경고등] 폭증하는 복지 업무 '행정직'으로 돌려막기…민원 현장 '비명'▶ ['준비안된 복지' 경고등] 막무가내 폭언 일쑤...
현대건설, 입주예정 아파트 한번 더 점검 2013-04-05 10:46:29
한번 더 점검해 고객의 불만사항을 사전에 개선해 주고 있다. 2010년 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cds(customer dissatisfaction) 점검' 활동은 '고객불만 제로'를 지향하는 현대건설만의 특화된 서비스다.현대건설은 그동안 전 현장에서 골조품질평가제를 시행해 반복적인 하자 발생을 줄여왔다. 여기에...
지난해 공공기관 청년 인턴 1만6천명 2013-04-05 10:45:28
수 있도록 분기별로 채용실적을 점검하고 상ㆍ하반기 각 1회 현장점검을 실시해 채용 부진기관을 독려할 방침입니다. 또 올해 상반기부터 정규직 전환비율이 50% 이상인 청년인턴제를 일부 공공기관에서 시범운영토록 하는 등 향후 청년인턴제의 실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현대건설, 입주예정아파트 `한번 더 점검` 서비스 2013-04-05 10:13:08
더 점검해 고객 불만사항을 사전에 개선해 주고 있습니다. 2010년 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CDS(Customer DisSatisfaction) 점검’ 활동은 ‘고객불만 제로’를 지향하는 현대건설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건설업계에선 유일합니다. 현대건설은 그동안 전 현장 골조품질평가제 시행으로 반복하자 발생을 줄이고 하자요인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