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연말연시 홈파티족 위한 프로모션 선봬 2021-12-07 09:40:33
달간 연말연시 홈파티족들의 풍성하고도 특별한 만찬을 위해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와 페스티브 샴페인 빅 세일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대표하는 통칠면조 구이와 소고기 웰링턴을 비롯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치킨구이, 슬로우 로스트 립아이, 겉바속촉 삼겹살 포르게타 등 다양한...
위스키의 귀환…올해 수입 7년 만에 증가 2021-11-22 06:01:01
홈술, 홈파티족 사이에서는 위스키에 소다수를 타서 마시는 '하이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예전에는 유흥업소 위주로 소비가 많았지만 이제 집에서 좋은 술을 즐기려는 소비층이 많아졌고 고급 바 같은 곳에서의 소비도 늘었다"고 전했다.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과 '시바스...
골든블루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2021-09-09 10:00:28
홈술족, 홈파티족을 겨냥해 국내 1등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골든블루가 출시한 패키지는 ‘더 사피루스 아이스볼 세트’와 ‘더 다이아몬드 스월링 글라스 세트’로 지난 9월 초부터 국내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더 사피루스 아이스볼 세트’는...
소맥보다 '소토닉'에 빠진 홈술족 2021-08-18 18:12:29
무칼로리 ‘진로토닉워터 제로’도 내놨다. 홈파티족과 캠핑족을 위해 250mL 캔과 300mL 페트 제품에 이어 600mL 대용량 페트 제품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막무가내로 마시고 취하던 음주 문화가 재미있게 즐기는 문화로 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설에 어떤 선물 할까"…온·오프라인 유통가 선물세트 경쟁 2021-01-25 10:24:53
정가 대비 13% 할인한다. 내달 2~3일에는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아모레퍼시픽의 선물 세트를 25%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개그맨 유민상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제품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하는 등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디저트, 간편식 방송도 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백화점 설 선물 본격 판매…김영란법 완화에 "한우·과일 강화"(종합) 2021-01-17 10:00:57
과일인 샤인머스캣과 제주만감류 혼합세트를 새로 내놨다. 홈술·홈파티 경향에 따른 와인 수요 증가세를 반영해 희소성 있는 와인들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취향에 맞춰 와인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와인 세트'도 선보였다. 고가 선물 수요를 겨냥해 170만 원짜리 한우 세트와 200만...
커피보다 싼 3900원…롯데마트 '초저가 와인' 승부 2021-01-13 15:18:17
거리두기 강화로 국내 와인 시장이 급성장했다. ‘집콕족’과 ‘홈술족’이 늘어난 데다 홈파티 등으로 인한 와인 수요가 급증했다. 지난해 롯데마트의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53.4% 늘었다. 롯데마트는 올해 와인 매출 증가율 목표를 40%로 잡았다. 내년에도 30% 이상 매출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인 구매...
설 선물로 집을?…편의점에 등장한 `1천만원대 이동형 주택` 2021-01-07 10:30:45
번호키 도어락 무상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집콕족들을 겨냥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239만원),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99만원), 삼성 크리스탈 UHD TV(92만원~) 등 최고급 가전부터 에브리봇 로봇청소기(41만원), 르젠 스팀 가습기(7.7만원) 등 중소형가전까지 총 30종의 디지털 가전을 선보인다....
라방 90분에 11억 팔린 파바케이크…연말, 바빠진 식품업계 2020-12-24 11:42:05
강화되면서 식품업계가 바빠졌다. 1~2인 홈파티족, 랜선파티족 등을 겨냥해 새로운 상품 패키지를 내놓고 2020년 막바지 프로모션에 나섰다. 외식업계는 홈파티 전용 배달 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오는 31일까지 '한정판 파티팩' 판매를 하고 있다. 주류 업계도 단체 송년 모임이 사라진 만큼 '홈술족'을...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파티 제품 출시 2020-12-14 09:43:49
연말 홈파티족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 발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죠스떡볶이, 본챔스, 무신사와 손잡고 연말 홈파티족을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 ‘본챔스(BORN CHAMPS)’와 함께하는 말리부X죠스떡볶이X본챔스 콜라보레이션 굿즈 컬렉션은 올 한 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