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믿고 찾는 국내산 명품 인삼 `농협수삼랜드` 입소문 2013-04-23 10:00:14
인삼ㆍ수삼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곳이기도 하다. 특히 농협수삼랜드에서 판매되는 원수삼과 난발삼, 인삼 홍삼제품, 파삼 대추, 홍삼액, 홍삼절편, 홍삼캔디 등 모든 제품들은 국내 최상급을 자랑하는 신선한 제품으로 직거래를 통해 거품...
‘내연모’ 이민정, 스태프에 통 큰 선물 2013-04-22 17:40:20
홍삼제품 100세트를 구매해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민정은 함께 고생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꽃샘추위에 감기 걸린 스태프도 있어 건강을 챙기는 의미로 선물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선물을 받은 ‘내연모’ 스태프는 “요즘은 간혹 스타들이 스태프에게 선물을 하지만...
KT&G "올해 실적 기대감 낮춰야" 2013-04-18 09:35:29
일시적인 매출 중단, 경기침체 지속과 경쟁 심화로 국내외 홍삼 판매 부진으로 컨센서스를 하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만 영업이익은 제품 믹스 개선에 따른 ASP(순매출단가) 증가로 비교적 양호했다"며 "KT&G 개별 기준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0.7%포인트 개선된 38.8%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연결 ...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마시는 제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너뷰티 시장에서 첫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vb프로그램 슈퍼콜라겐'이다. 당초 다이어트와 몸매 개선에 중점을 뒀지만 올해부터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달 고농축 홍삼 앰플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를 내놨다.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이름값 못하는 경기 방어株 2013-04-11 17:15:40
자회사 한국인삼공사 실적이 문제다. 건강보조 식품인 홍삼 제품이 경기에 영향을 많이 받아 타격을 받아서다. 정성훈 교보증권 연구원은 “한국인삼공사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268억원과 3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4%와 35% 감소한 것으로 추산된다”고 했다. cj제일제당에 대한 기대치도 확 낮아졌다....
‘키크는방법’ 우리아이 작은 키, 키크는음식과 키크는운동으로 해결 2013-04-10 09:52:24
제품마다 효과는 차이가 있기 마련. 최근 가장 각광받는 어린이성장영양제는 스페쉬 하이키업을 꼽을 수 있다. 단순 키성장에만 초점이 맞춰진 것이 아니라 칼슘, 비타민d 외에도 초유, 아연, 비타민c, 어린이홍삼 등 다양한 성장식품과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어린이성장발달에 도움을 준다. 어린이비타민을...
언제나 ‘청춘’ 노년기 건강 비결은 바로 운동과 멀티비타민! 2013-04-09 09:52:39
일부 홍삼제품은 홍삼효과가 미비한 경우가 많다. 홍삼원액을 정제수로 희석시켰을 경우 홍삼은 아주 미비한 양만 함유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홍삼제품을 선택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홍삼성분을 함유한 멀티비타민제가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제우스 실버 포 맨은 60대남성종합비타민으로 홍삼을 핵심원료로...
진삼가, 알약 홍삼제품 판매 2013-04-08 17:54:05
지역 브리프 홍삼 제조업체인 진삼가(대표 손정헌)는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정’(알약) 형태의 홍삼제품을 판매한다고 8일 발표했다.이 제품은 간편하게 갖고 다니면서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타서 먹을 수 있다. 손정헌 대표는 “2분 안에 완전히 물에 녹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면역력 높이는 스테미너 식품에는 '아연' 2013-04-03 11:58:02
유제품, 곡류 등이 있는데 이중 곡류에 포함된 아연의 경우 대부분 도정 과정에서 손실되기 때문에 보충용 식품이 좋은 대안이 된다.산화아연은 또한 체내에서 주요한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는데 관여한다. 아연이 생체 내 200여 종 이상되는 효소의 성분이기 때문이다. 아연이 부족하면 우리는 설사, 피부 악화, 식욕...
코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론칭 2013-03-27 14:10:41
강화한 발효홍삼라인과 몸 속 영양 균형을 맞춰주는 영양밸런스라인,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강화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총 13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코웨이는 "헬시그루는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이 복합기능성제품으로 식약청에서 인정한 두 가지 이상의 성분을 결합해 기능성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