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과 함께] 한솔제지, 원가·품질 혁신…글로벌 종합제지 그룹 도약 2013-01-23 15:30:54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이다. 리스크는 상세하게 또 선제적으로 관리하기로 했다. 세밀하면서도 선제적인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구축,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펄프, 원유, 전분 등을 포함한 각종 원·부자재...
전세금으로 내집마련 기회! 금호자이 2차 강남생활권 갖추고 통큰할인으로 실수요자유혹 2013-01-23 12:36:10
2012년 7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금호자이2차'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 분양조건으로 시장에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22층 6개동 총 403세대로 이루어진 '금호자이2차'는 최근까지 입주 신청세대가 96%를 넘겨 막바지 입주가 한창인 가운데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분양가 할인 및 추가혜택...
얼굴축소전문 에스테틱 페이스다이어트 ‘학동역점’ 오픈 2013-01-23 12:20:40
싱글족들을 고객으로 확보하여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의 경쟁력을 한층 확보하여 나간다는 것. 학동역점의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얼굴축소 프로그램 첫 관리시 50% 할인과 4d 스캐너 무료진단 등 각종 할인이벤트와 제품제공을 한다. 페이스다이어트는 국내 유명 안면윤곽수술 전문병원인 아이디병원을 자문병원으로 위촉,...
`신용카드 시장 판도 변하나'…삼성카드 약진(종합2보) 2013-01-23 09:52:19
고객 편의 서비스와 행사를 도입한 것도 주효했다. 최치훈 사장은 "차별적인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서 고객 필요에 맞는 실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꼭 갚고 싶은 카드'가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밝혔다.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카드시장에서 삼성카드가 약진하자 경쟁사들이 비상상태에...
`신용카드 시장 판도 변하나'…삼성카드 약진(종합) 2013-01-23 08:43:31
고객 편의 서비스와 행사를 도입한 것도 주효했다. 최치훈 사장은 "차별적인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서 고객 필요에 맞는 실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꼭 갚고 싶은 카드'가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밝혔다.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카드시장에서 삼성카드가 약진하자 경쟁사들이 비상상태에...
아파트 계약하면 골프 회원권이 '반값'이라고? 2013-01-23 08:37:35
반값에 제공함으로써 골프 외 레저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주중과 주말 각각 18만원과 23만원이 적용되는 리베라cc 정규홀 요금은 인스빌 리베라 멤버스에게 최대 7만원까지 할인돼 11만원과 20만원으로 낮아진다. 파3코스도 기준요금 2만원에서 25%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웰리힐리파크 시즌권도...
삼성카드 급부상에 시장판도 `흔들'…경쟁업체 긴장 2013-01-23 08:00:47
넘게 발급했다.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와 행사를 도입한 것도 주효했다. 최치훈 사장은 "차별적인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서 고객 필요에 맞는 실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꼭 갚고 싶은 카드'가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면서 "이목표를 달성하면 업계 순위는 자연스럽게 따라오지 않겠느냐"고 밝혔다....
서울 도봉구 유명아웃도어 매장창업 외 14건 2013-01-22 18:04:17
오픈 한 지 갓 1년 넘은 매장으로 첫해 연 매출 10억 이상 나온 매장. 고객관리 및 매장 관리에 충분히 시간 할애 시 더욱 많은 매출 상승 기대하고 있는 매장.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인지도 5위권 內 a급 브랜드. - 문의:010-6644-1212 ◆인천 역세권에 위치한 신마포갈매기 창업기회 - 지역: 인천 -...
2013년 경제위기의 외식업 창업전략은? 2013-01-22 17:25:59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의 존재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는 트위터를 검색해보면 쉽게 알 수 있는데, 관심 브랜드나 대표메뉴를 키워드로 인터넷 포탈에서 트위터 검색결과를 확인해 보면 알 수 있다. 트위터를 검색해 실시간으로 비교해보면 국내 대표적 프랜차이즈 중에서...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소비자는 30~50대 남성이다. 강선희 롯데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전체 시계 구매자의 50%가 40·50대이고 혼수 구매가 많은 30대가 33%로 뒤를 잇는다”고 설명했다.결혼을 앞둔 남성들 사이에서 예물로 ‘웬만한 건 다 빼고 괜찮은 시계 하나만’ 원하는 추세도 뚜렷하다. 명품 업계 관계자는 “예물시계 비중이 유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