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서 가장 많이 판 증류주"…하이트진로, 美서 첫 TV광고 2020-08-04 17:22:17
일본에 주둔한 미군 부대 매점에 참이슬을 납품했다. 지난해 9월엔 진로 제품 이미지로 차량 전체를 감싼 래핑트럭을 뉴욕과 LA에서 운행해 눈길을 끌었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80여 개국에서 소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진로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 소주의 세계화를 이끌...
[영상] 진로소주 첫 미국TV 광고 보니…"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2020-08-04 10:31:20
간 온에어된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 상무는 "제품을 맛보기 위해 한식당 등을 찾게 되면서 침체된 교민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 진로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다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외 80여개국에 소주 제품을 판매...
'언더커버' 지진희X김현주와 퍼펙트 시너지…'믿고 보는' 최강 드림팀 완성 2020-07-23 10:04:00
황정호’는 최광일이 맡아 최강의 배우군단을 완성했다. 치밀한 대본 위에 펼쳐질 이들의 밀도 높은 연기가 흡인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언더커버’ 제작진은 “‘언더커버’는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기획했다. 어느 캐릭터 하나 빠짐없이 중요한 작품인 만큼, 캐스팅에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
‘언더커버’ 가장 완벽한 ‘믿고 보는’ 최강 드림팀 완성, 연기 고수 총출동 2020-07-23 09:13:20
황정호’는 최광일이 맡아 최강의 배우군단을 완성했다. 치밀한 대본 위에 펼쳐질 이들의 밀도 높은 연기가 흡인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언더커버’ 제작진은 “‘언더커버’는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기획했다. 어느 캐릭터 하나 빠짐없이 중요한 작품인 만큼, 캐스팅에도 만반의 준비를...
중국 대륙, 韓 과일 소주에 취했다...1년에 두배씩 성장 2020-07-06 13:39:03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 상무는 "과일소주의 적정한 도수와 조화롭고 달콤한 맛 덕분에 해외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젊은 층의 수요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현지 맞춤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인사] 하이투자증권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법제처 등 2020-06-22 17:42:17
황정호 ◈중앙선거관리위원회◎승진▷부산광역시선관위 상임위원 김기병▷대구광역시선관위 상임위원 강성배▷대전광역시선관위 상임위원 오정훈▷울산광역시선관위 상임위원 곽규성▷세종특별자치시선관위 상임위원 서동화▷강원도선관위 상임위원 김남이▷경상북도선관위 상임위원 윤재현◎전보▷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하이트진로 '딸기에이슬' 동남아 편의점 공략 강화 2020-02-25 09:48:49
1위 달성을 목표로 유통망 구축과 관리를 강화할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2016년부터 소주 세계화 전략에 따라 동남아 시장 진출을 확대했고, 최근 4년간 동남아에서 소주 판매량이 연평균 22% 증가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국가별 맞춤형 전략과 지역 특색에 맞는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주류의...
"Drink SOJU !"…미군부대 참이슬 판매 145% 급증 2020-02-17 10:12:07
'스타스앤드스트라이프스(Stars and Stripes)'를 통해 2월부터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 유럽과 미국 본토 내 다른 부대로도 판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 소주가 글로벌 주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다변화에 주력할...
하이트진로, 美 수출전용 `66종 스페셜` 주류 디자인 대상 2020-01-16 14:25:27
기획·디자인한 것을 높이 평가받았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미국 시장에서 차별화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우수한 제품으로 한국 주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잇-어워드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다. 올해로 8회째인 이-어워드는 심사위원 50명이 미적 가치, 실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