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워홈, '구씨반가' 간편식 신제품 4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5-21 10:10:19
선보인 제품은 '경상도식 문어탕국', '황금팽이 소고기 육개장' 등 국탕류 2종과 '진주식 육전 물냉면', '진주식 육전 비빔냉면' 면류 2종까지 총 4종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진주 지역의 전통 한식 메뉴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호가 높은 대중적인 메뉴를 프리미엄하게 구현...
담소이야기, 변호사비·마케팅비 본사 부담 2024-05-15 16:08:07
6년 연속 수상했다.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담소이야기는 110여 개의 소규모 매장으로 연 600억원가량 매출을 올리고 있다. 담소 창업 점주 대부분은 지인에게 담소를 소개하고 또 그 지인들이 담소를 창업해 성공하면서 담소 경쟁력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직원으로 입사했다가 담소의...
농심, 프랑스 등 유럽 공략 본격화…미국공장 용기면 증설 2024-05-14 10:32:20
농심은 이번 라인 증설을 통해 신라면, 육개장사발 등 기존 브랜드는 물론 현지 소비자가 선호하는 볶음면 제품을 확대해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 농심은 이르면 올해 안에 국내 수출 전용 공장 대상지를 선정한다. 수출 물류 효율성을 고려해 평택, 부산 등 기존 공장 부지를 포함한 다양한 후보지를 살필...
편의점 발주 대참사?…산더미같은 육개장 파격세일 '깜짝' 2024-05-13 20:00:01
싸긴 싸다", "인기 없는 라면인가", "오뚜기 육개장은 농심 육개장의 맛은 아니지만 나름 매콤한 매력이 있어 제법 수요층이 있다"는 평가를 했다. 한 관련 업계 종사자는 "내가 물류센터에서 일해봤는데 일반적인 기준에서 너무 많은 주문이 들어오면 점주에게 확인하게 돼 있다. 하지만 바쁘고 귀찮아서 안 하기도 한다. ...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1월에는 1천원짜리 매콤어묵 삼각김밥과 880원짜리 초저가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였다. 880 육개장 라면은 출시 두 달 만에 40만개가 팔렸다. 이밖에 CU가 2021년부터 선보인 초특가 PB '득템 시리즈'는 30여종의 가성비 아이템을 선보여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 noanoa@yna.co.kr...
육개장 시켰더니 9만원…"미쳤다" 살인적 물가에 '멘붕' 2024-04-23 08:25:44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재재와 일행은 한식당에서 갈비, 육개장, 맥주를 주문했는데 세금과 팁을 포함해 약 9만2000원을 지불했다. 갈비는 32달러(약 4만4000원), 육개장은 20달러(약 2만7000원)였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2개와 아메리카노 2잔을 배달 앱을 이용해 주문하자, 팁으로만 7.14달러(약 9900원)이 더해져 총...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측은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일반브랜드(NB) 제품을 밀어내고 PB라면이 매출 상위 3위를 휩쓸고 있는 것은 유례를 찾아보기 어려운 성과"라고 자평했다. GS25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점보라면 네 번째 상품으로 비빔면을 선보인다. 이달 11일 출시되는 '틈새비김면'은 하절기 최고 인기...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카테고리 1∼3위를 휩쓸었다.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전통의 용기면 강자를 밀어내고 편의점 자체 브랜드(PB) 라면이 매출 상위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 여세를 몰아 오는 11일 점보라면 4탄 '틈새비김면'을 선보인다.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매운...
'나들이 간편식 저렴하게'…8∼11일 SSG닷컴 '푸드 쓱세일' 2024-04-08 09:02:05
한우 육개장, 한우 맑은 고기 곰탕 등이 대표 상품이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2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를 전개한다. 첫날인 이날 풀무원 직화짜장소스와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양념불고기 등을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매일 4가지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 가공·신선식품 특가 행사가 있다....
담소이야기, 명품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2024-03-27 16:39:35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이하 담소)이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외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담소소사골순대는 소 사골을 우려내 만든 육수에 양질의 소고기를 넣어 만든 ‘소사골 소고기 순댓국’이다. 담소는 전국에서 66~99㎡(20~30평) 규모의 소규모 매장 110여 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