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린카, 다양한 봄맞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4-04-23 18:51:07
연극 39옥탑방 고양이39와 최단기간 16만 관객을 돌파한 리얼코믹휴먼 판타지 ƈ호선 세입자39 관람권을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두 공연 모두 71% 할인 적용 후 2인 관람권 기준 2만3,000원이다. 봄나들이 제휴 혜택은 그린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용권 및 관람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
불스원, 봄맞이 기획 행사 '춘향전' 진행 2024-04-03 09:09:53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기획전인 39춘향전(春香傳)39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영감을 받아 리얼 편백 오일을 그대로 담은 39그라스 더(the) 편백39 등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불스원 방향제 브랜드 39폴라39도 최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39폴라...
4월 첫째 주, 전국 약 1000가구 청약 접수 2024-03-31 14:27:07
등이 청약 접수를 받는다. 31일 부동산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다음달 첫째 주에는 전국 4곳, 총 1076가구가 공급된다.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서 ‘서울은평뉴타운 디에트르 더퍼스트’(공공지원 민간임대) 39가구가 청약을 받는다. 대방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지하 5층~지상 15층, 452가구(전용면적 81~114㎡)...
대전 중구 20년 만에 대단지 아파트…원주에 GTX 수혜단지 2024-03-27 16:09:52
39~108㎡ 1502가구로 이 중 1273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인근에 원주종합버스터미널, AK프라자, 롯데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롯데건설은 경남 김해 구산동에서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약을 받는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 84㎡, 7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실수요층이 많은 84㎡ 단일 면적이며...
다음달 전국 1만4784가구 공급…이달의 절반 수준 2024-02-28 17:47:43
28일 부동산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다음달 전국에서 21개 단지, 1만4784가구(임대 포함, 오피스텔 제외)가 공급될 예정이다. 일반분양 물량은 1만1432가구로 조사됐다. 다음달 전체 물량은 이달(2만1725가구)의 52.62% 수준이다. 다음달 4~22일까지 신생아 특별공급 등 청약제도 개선에 따른 청약홈 개편으로...
지난해 아파트 청약 당첨률 8.31%…서울은 2.5% 2024-02-27 09:40:04
39세의 미혼 청년을 위한 '특별공급'과 최고 연 4.5% 금리를 제공하는 '청년주택드림 청약통장'을 시행 중인 데다, 다음 달 '부부 개별청약 신청'과 '신생아 특별공급'을 시행하는 등 젊은층의 청약 기회를 넓히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리얼하우스는 설명했다....
"한동훈 나오면 땡큐"라더니…이재명에 닥친 악재 10가지 2024-02-21 21:01:01
없었다'고 저격했지만, 이후 발표된 한국갤럽, NBS, 리얼미터 여론조사에선 대통령 지지율이 오히려 증가세를 보였다. 민주당 공세가 여론에는 영향을 미치지 못한 것이다. 2. '김건희 리스크'와 성격 다른 '김혜경 리스크' 부상이렇게 김건희 리스크는 잠잠해진 가운데, 오히려 부상하고 있는 것은 이...
광주 삼각동 등 민간공원 특례사업 관심, 제주 '숲세권' 주목 2024-02-21 16:09:07
○민간공원 특례사업 ‘관심’부동산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2~3월 지방 일반분양 물량은 1만3322가구로 집계됐다. 이 중 지방 광역시 물량은 7688가구로 조사됐다. 광주광역시에선 다음달까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물량이 쏟아진다. 대규모 공원이 함께 조성되는 데다 주변에 생활 인프라도 다양해 이목이 쏠린...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브랜드로 집계됐다. 지난 2020년 39%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다. 중소 브랜드들이 올리브영에서 올리는 매출 규모 자체도 커졌다. 2020년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중 국내 중소 브랜드는 4개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에는 7개가 중소 K뷰티 브랜드였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
CJ올리브영 "입점 중소기업 연매출 1천억원…상생경영 강화" 2024-02-06 09:01:42
아리얼, 일소, 코스노리, 퓌, 힌스, 오브제, 힐링버드 등도 100억원을 넘겼다. 연 매출 100억원을 올린 브랜드 중 중소기업 비중이 코로나 팬데믹 첫해인 2020년 39%와 비교해 큰 폭으로 늘었다. 특히 색조 브랜드 클리오, 선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 라운드랩은 연 매출 1천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 지난해 올리브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