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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만에 떠나는 전설...메시, 바르셀로나와 결별 2021-07-01 09:46:21
7천504일 만이다. 냅킨 계약은 2000년 바르셀로나의 기술 이사가 레스토랑의 냅킨에 급히 계약서를 만들어 메시의 아버지에게 건넨 사건으로, 이후 바르셀로나에 입성한 메시는 유소년팀을 거쳐 줄곧 원클럽맨으로 뛰어왔다. 2004년 17세 114일에 1군에 데뷔한 그는 17시즌 동안 바르셀로나에서 공식전 778경기에서 672골...
헬씨티슈, 친환경 냅킨 1000박스 기부 2021-06-04 08:50:04
고급 냅킨이다. 재단은 기부 받은 냅킨을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조직을 선정하여 배포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는 이 외에도 다양한 환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특히 지역경제 주체들과의 상생을 위해 회사 차원에서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한 국가적...
화성·이서 휴게소에 서빙로봇 '푸두봇'이 뜬다 2021-05-04 13:27:33
운영 중인 푸두봇은 4개의 트레이를 활용하여 리필용 반찬과 음료, 냅킨, 수저, 식기 등을 정해진 동선에 따라 서빙하며 휴게소의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푸두봇은 자율주행 라이다(LiDAR) 기술, 인텔(intel)사와 합작 개발한 RGBD 카메라, IMU, 엔코더, 적외선 센서 등을 기반으로 한 cm 단위의 현존하는 가...
뿔뿔이 흩어지는 '이건희 컬렉션'…도쿄 한복판 '고흐 해바라기' [김동욱의 하이컬처] 2021-04-29 09:05:57
세잔의 '사과와 냅킨', 폴 고갱의 '아리스칸의 가로수로' 등을 포함한 630여 점의 서양 미술 주요 작품도 소장하고 있습니다. 피에르 르누아르의 '목욕하는 여인' 등 인상파 주요 작품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도쿄에는 1900년대 초 프랑스 파리 등에서 모네, 르누아르, 마네 등 인상파 화가들의...
[천자 칼럼] '알몸 배추' '염색 감귤' 2021-03-23 17:50:23
감귤을 냅킨으로 닦았더니 빨간 색소가 묻어나왔다”는 글이 올라왔다. 그러자 “화학약품으로 염색한 ‘불량 귤’을 먹고 손이 빨갛게 물들었다”는 증언이 잇따랐다. 이후 “시장에서 산 파와 상추를 씻으니 물이 청록색으로 변했다” “색소값이 더 들겠다. 대체 왜 이러느냐”는 비판이 줄을 이었다. “오징어를 끓는...
'더 먹고 가' 한채아 "시아버지 차범근에 더 살가운 며느리 되고파" 2021-03-22 08:18:00
만든 냅킨을 얹자 완벽한 테이블 세팅이 이뤄졌다. 처음 맛보는 독일 가정식에 강호동은 “차범근 감독이 선수 시절부터 드셨던 식단 아니냐, 기운이 그대로 느껴진다”며 감탄했다. 이때 한채아가 앉은 의자마저 ‘박살’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져, 한채아에게 ‘예능신’이 강림했음을 알렸다. 이후 한채아는 “결혼 후...
중국이 또…'알몸 절임' 배추 이어 염색한 귤·상추까지 등장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1-03-20 05:00:03
귤에 색을 칠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A씨는 냅킨 한 장을 꺼내 귤을 닦았는데 빨갛게 물든 색소가 잔뜩 묻어나왔다고 합니다. A씨는 중국 현지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식을 우선 해본 뒤 구매했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 것"이라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지난 1일 중국 왕이 등 현지 매체는 A씨의 사례를 보도하며 최근 일...
목재 펄프값, 두달새 48% 급등 2021-02-04 17:06:32
고급 화장지나 냅킨, 종이컵 등에 쓰인다. WSJ에 따르면 최근 세계 펄프 수요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중국 시장에서 연재 펄프 수요가 급증했다. 중국은 펄프를 사들여 각종 포장재와 휴지 등을 생산·수출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계 곳곳에서 재택근무가 늘면서 종이 포장용기와 화장지, 종이 키친타월 등의 수요가...
세계 펄프가격 두달만에 48% 급등…"종이포장 수요 영향" [원자재포커스] 2021-02-04 15:39:14
원목을 소재로 만든 펄프다. 고급 화장지나 종이 냅킨, 종이컵 등을 만드는 데에 쓰인다. WSJ에 따르면 최근 세계 펄프 수요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중국 시장에서 연재 펄프 수요가 급증했다. 중국은 펄프를 사들여 각종 포장재와 휴지 등을 생산·수출한다. 중국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계 곳곳에서 재택 근무가 늘...
패스트푸드 업계의 '반군'…치폴레, 이번엔 '유령 주방'이다 2020-11-18 09:30:15
그들의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식당에서 사용되는 냅킨마저 재생지를 사용했다. '산업적 사육과 도축'에 대한 저항문화가 치폴레 비즈니스의 기반이었다. 윤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미국의 X세대들과 밀레니얼 세대는 환호했다. 2020년 9월 기준 미국, 캐나다, 유럽 등지에 2700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 주가는 이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