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총선 끝나자 인상 '러시'…치킨·버거값 등 '들썩' 2024-04-15 11:14:09
브랜드 파파이스도 이날 치킨, 샌드위치(버거), 디저트류,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배달 메뉴의 경우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한다. 지난해에는 bhc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각각 가격을 인상한 바 있다. 올해 2월에는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에서...
치킨·버거 가격 올렸다…외식·식품·유통가 '인상 움직임' 2024-04-15 10:45:32
1만9천원에서 2만900원으로 올랐다.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도 이날 치킨, 샌드위치(버거), 디저트류,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배달 제품 가격은 더 비싸진다.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파파이스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물가...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기록했다. 4년 만에 각각 280.4%, 736.8%...
'광고 노쇼 갈등' AOMG-미노이 '화해' [공식] 2024-04-11 09:50:02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 힙합 음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노이가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촬영 노쇼를 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2024-04-11 09:37:30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를 적용해 총 7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앰버서더 윈터의 봄 화보를 통해 공개된 핑크, 코랄, 로즈를 모두 담아 유니크한 물먹은 소프트 로즈 컬러 ‘뉴 로즈’를 중심으로 ‘윈터립스틱’이라고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신규 컬러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세계百, 봄 패션 할인전…SI·삼성물산·LF 총출동 2024-04-10 06:00:06
등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송지오옴므, 이로맨즈, 알레그리, C.P.컴퍼니, 바네사브루노, 라움, 빈스 등 '노세일 브랜드'도 10% 할인 혜택을 주고 위크엔드 막스마라도 5% 할인한다. 띠어리, 준지, 아미, 르메르, 꼼데가르송 등 삼성물산 브랜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역량기반 취업매칭 플랫폼 잡다, ‘직무 중심 집중 채용 프로젝트’ 마케팅 직무 편 진행 2024-04-09 10:38:01
효율 분석을 담당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브랜드/제품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담당하는 브랜드 마케터, 이 밖에 자사몰 운영, 마케팅 전략 분석, 경력 3년차 이상 등으로 구분되며, 구직자 정보 카테고리가 세분화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자인원의 잡다매칭 김준성 팀장은 “취준생들과 이직을 준비하는 현업...
'모바일로 즐기는 농장체험'…내달 '이마트팜' 출시 2024-04-09 06:00:04
모집한다. 베타테스터 전원에게 노브랜드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고 우수 테스터 10명에게는 이마티콘(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서비스 공식 오픈은 다음 달로 예정돼있다. 이마트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재미와 혜택을 더한 이번 서비스가 이마트앱 사용 활성화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 유인 효과도 배가할...
LG유플러스 '무너' 캐릭터 1020 스타로 뜬다 2024-04-08 16:01:25
문어의 꿈은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뜻하는 ‘초통령송’이란 별명도 얻었다. 인기가 계속되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이 캐릭터의 온라인 사업을 재정비했다. 무너 전용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질풍노도 신입사원’이란 콘셉트로 각종 온라인 콘텐츠를 만들었다. 웹툰인 ‘무너툰’, 유튜브 영상인 ‘무튜브’뿐 아...
이마트 '식료품 노브랜드' 만든다 2024-04-07 18:07:01
HDS는 ‘신선식품판 노브랜드’를 표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이마트의 매입 역량을 활용해 국내외에서 신선식품을 대량 조달하고 무인계산대 등을 적용해 인건비를 최소화함으로써 기존 매장보다 더 싼 초저가에 식료품을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알리, 테무 등 e커머스의 초저가 공세에도 신선식품은 여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