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테크노짐은 노란색 짐볼 수십 개를 매장 앞에 깔았다. 디즈니플러스는 벽 한가운데 구멍을 뚫고 “렌즈 속을 들여다보라”며 사람들을 멈춰 서게 했다. 렌즈 안에는 자사 콘텐츠 속 한 장면을 연출해놓은 식이다. 밀라노 시내 전체가 축제의 장이자 브랜드들의 마케팅 경연장이었다. 밀라노=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토종 OTT 앱 사용자 점유율, 외산 OTT 넘었다 2024-04-25 08:53:37
57%로 넷플릭스(35%)와 디즈니플러스(8%)를 합한 43%를 넘었다. 국내 OTT 앱 전체 사용자 수는 약 2천19만명으로, 평균 1.8개의 OTT 앱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OTT 앱 주간 사용자 수 추이를 분석한 결과는, 지난달 4주 차 기준 넷플릭스 약 685만 명, 티빙 435만 명, 쿠팡플레이 370만 명, 웨이브 252만 명,...
4월 25일 글로벌IB 리포트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5 08:15:36
((디즈니)) 레드번 애틀랜틱이 디즈니의 목표가를 82달러에서 100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이는 종가보다는 낮은 가격인데요, 디즈니가 단기적으로는 어려움에 직면할거라고 분석했습니다. 트리안 펀드와의 대결은 종료됐지만, 다시 트렌드에 대한 논쟁이 이어질거라고 봤구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예산이 비교적 낮은...
옛날 원작까지 찾아본다…'수사반장' 돌풍 조짐에 OTT '들썩' 2024-04-24 14:47:00
이어 3위에 올랐다. '수사반장 1958'을 볼 수 있는 웨이브, 디즈니플러스에서는 인기도 1위를 달리고 있다. OTT 업계에선 '수사반장 1958'이 기성세대의 향수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고 있다는 평이 나온다. '수사반장 1958'은 1971~1989년 방영된 원작 '수사반장'을...
"넷플릭스 거기 서"…쿠팡플레이 사용자 830만명 돌파 2024-04-24 10:08:51
넷플릭스와 쿠팡이 국내 OTT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은 사용자 수를 기준으로 59.8%다. 이 기간 티빙은 613만9488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면서 쿠팡플레이 뒤를 이어 3위에 올랐다. 웨이브는 288만9115명, 디즈니플러스는 229만4842명, U모바일tv는 117만4442명으로 조사됐다. 왓챠는 62만9276명에 그쳤다. 김대영...
뻔히 아는 맛이라 참기 어려운 맛…악당까지 매력 만점 2024-04-23 18:43:15
‘범죄도시1’ 연출자인 강윤성 감독의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카지노’를 연상하게 하는 요소가 너무 많다는 것이다. 필리핀 배경과 도박이 중심 소재여서다. 이동휘 배우도 비슷한 캐릭터다. 그럼에도 감히 예상해보건대 ‘범죄도시4’는 개봉 4주 만에 ‘1000만 영화’의 타이틀을 얻어낸 ‘파묘’와 함께 여름 대작...
LGU+, 구독 서비스 개편…"유튜브 1000원 저렴" 2024-04-23 16:55:48
싸다. 디즈니플러스 결합 시엔 9900원, 지니뮤직 결합 시엔 8400원이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월 4000원을 추가 할인 받아 유튜브 프리미엄과 생활 혜택 쿠폰 1종을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인 ‘익시’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LGU+, 구독 상품 모아 할인율 높인 '유독 픽' 시즌 2 공개 2024-04-23 09:10:48
= LG유플러스[032640]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독 서비스를 모아 높은 할인율을 주는 '유독 픽'의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26일부터 시작하는 유독 픽 시즌 2에서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 플러스, 지니뮤직 등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와 파리바게뜨, 던킨, 요기요 등 라이프 쿠폰...
OTT 구독료 줄인상…티빙 20%↑ 2024-04-21 20:00:38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최근 OTT 구독료는 국내외 플랫폼을 불문하고 인상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최근 가격을 43%, 디즈니플러스는 40%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제한하면서 추가 인원당 5천원을 내게 했으며, 쿠팡은 와우 멤버십...
티빙 연간 구독권 약 20% 인상…한 달간 27% 할인 이벤트 2024-04-21 19:06:53
불문하고 인상 흐름을 보인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최근 가격을 43%, 디즈니플러스는 40%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제한하면서 추가 인원당 5천원을 내게 했으며, 쿠팡은 와우 멤버십 가격을 58% 올려 쿠팡플레이도 사실상 요금이 인상됐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