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잡겠다"…NBA 중계권 '쩐의 전쟁' 2024-04-26 11:12:41
컴캐스트나 스펙트럼에 높은 가격을 받고 방송을 팔 수 있어서다.워너와 디즈니는 올해 중순 출시 예정인 새로운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론칭을 위해 폭스사와 협력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NBA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 경기를 대거 확보하는 것을 주안점으로 두고 있다. 다만 월가에서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스포...
롯데홈쇼핑, 베테랑 동지현 쇼호스트 내세운 뷰티방송 론칭 2024-04-25 10:06:05
방송 론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24년 차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을 영입해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을 고정 편성하고 28일 첫 방송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동 쇼호스트는 2000년 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래 '연매출 4천억원', '분당 1억 판매' 등의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홈쇼핑...
"대놓고 PPL 할게유"…백종원, 최근 오픈한 식당이 '깜짝' 2024-04-23 07:47:54
'PPL식당'을 론칭해 본격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PPL식당을 론칭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백종원'을 통해 홍보를 시작했다. 백종원은 영상 소개에 "제가 해주는 음식을 먹고 싶다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라며 "그래서 이번엔 식당을 차렸다. 세상에...
하나투어, 주 3회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편성 확대 2024-04-18 10:18:19
1회 방송에서 주 2회(월, 수)로 증편하고 패키지여행, 항공권, 호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왔다. 주 2회 증편 후 평균 누적 시청자 수도 32% 증가했다. 이에 4월에는 주 3회(월, 수, 목)로 확대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차별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방영 중이다. 2월 론칭한 <호텔 체크인>은 매월...
새로운 투자의 지평을 열다: 한국경제TV 와우넷, 스몰캡 탐방 보고서 '와우리서치' 론칭 2024-04-15 10:35:52
오픈한다. 와우리서치는 대한민국 경제방송 선두주자 한국경제TV가 독립리서치 기관 밸류파인더와 협업하여 제공하는 리포트이다. 본 서비스는 시가 총액 5000억 미만 성장주 스몰캡에 대한 심층적인 기업분석을 통해 기업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원활한 정보 습득을 도와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더...
'집돌이' 대성, 집 밖으로 나온다…토크쇼 콘텐츠 '집대성' 2024-04-05 09:45:00
나온)대성’(이하 ‘집대성’)을 론칭한다.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테션의 소유자이지만, 알고 보면 레슨 말고 집밖에 모르는 ‘집돌이’ 대성이 다채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다. 대성은 ‘집대성’을 통해 회차별 다양한 인연의 게스트와 토크를 진행하며 특유의 케미를 자랑하는 것은...
KT알파 쇼핑, 이수정 쇼호스트 영입…단독 방송 론칭 2024-04-03 10:13:33
KT알파 쇼핑, 이수정 쇼호스트 영입…단독 방송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KT알파 쇼핑은 인기 쇼호스트 이수정씨를 영입해 단독 방송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24년 차 쇼호스트인 이씨는 TV홈쇼핑에서 여성 의류 부문 평균 매출 1위를 기록하고 매 방송 '완판' 행진을 이어갈 만큼 인기 있는...
현대홈쇼핑 "단독 브랜드 전략에 봄여름 패션 주문액 86%↑" 2024-04-02 09:49:48
호응을 끌어냈다"며 "앞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상품 품목 확대, 소재 고급화 등 차별화 전략으로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프라미클라쎄 상품을 방송하는 등 단독 브랜드 론칭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신발을 신고 다니면 옷이랑 신발에 EBS(한국교육방송공사)라 써놓고 다니는 것과 비슷하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옷을 입는 트렌드를 두고 이 같은 게시글이 올라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나 CNN, BBC, 디스커버리 등 옷과 상관없는 해외 TV 채널 브랜드 로고가...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동시 판매해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5500세트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누적 주문 건수도 3만세트에 달한다. 업계 최단 시간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도 최근 론칭했다. 300초 동안 생수, 화장지, 식재료 등 생필품을 판매한다. 신규 프로그램 ‘쇼파르타 300’은 ‘300초 동안 진행되는 스파르타 쇼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