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별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라며 “일곱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송채아, 이수안 키즈모델이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서 안성맞춤이라 이번 화보 모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즈 픽한 환타···‘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4-22 13:00:44
부른 ‘징글송’도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처럼 즐겁고 유쾌한 멜로디에 빠른 비트감을 얹어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는 라이즈 멤버들과 함께한 새로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조만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원해? 환타!’ 광고 영상은...
한국토요타, 13개 대학·고교와 車인재양성 산학협력 협약 2024-04-19 10:23:49
고등학교는 경기자동차과학고, 동일공고, 부산자동차고, 송산고, 여수공고 등 5곳이다. 한국토요타는 또 이들 학교에 렉서스의 최고 판매 모델 ES 300h를 비롯해 순수 전기차 UX 300e, 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PHEV) 라브4 및 프리우스 등 교육용 차량 총 17대를 기증했다. 한국토요타는 자동차 산업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유니스, 물음표가 느낌표로…K패션-K팝 만남 통했다 2024-04-16 12:17:54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기업이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을 확장해 아이돌을 론칭한다는 점이 의아했기 때문이다. 시장과 대중의 선입견을 깨는 게 이들이 풀어야 할 가장 큰 숙제였다. 데뷔와 함께 우려를 제대로 깬 유니스였다. '유니버스 티켓'을 활용해 데뷔조를 빠르게 모으고, 인지도와 충성도 높은 팬덤...
순이엔티, 내달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정식 출시 2024-04-16 11:45:42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우수한 한국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진출시켜 새로운 한류 시장을 구축해갈 목표를 제시했다. 송 본부장은 "해외 바이럴(입소문) 파워와 글로벌을 지향하면서 순샵을 키워나갈 생각"이라면서 "밀접한 협업 관계에 있는 틱톡숍과 연계해 순샵에 입점한 브랜드를 해외로 진출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퍼틸레인 x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 신규 캠페인 론칭 2024-04-15 13:55:55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리큐덤 송’을 소개한다. ‘리큐덤 송’은 “베인 상처에 리큐덤? 쓸린 상처에 리큐덤? 태운 상처에 리큐덤?”의 단순하면서도 즐거운 멜로디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 상황에...
현대차그룹, 제주도 EV 렌터카에 PnC 기술 도입 2024-04-14 09:15:31
e-pit 초고속 충전으로 편리하고 새로운 전기차 이용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뉴미디어 흐름에 맞춰 등장한 서포터즈 '눈길' ▶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 포르쉐ag, 2024년도 1분기 7만7,640대...4% ↓...
LG유플러스 '무너' 캐릭터 1020 스타로 뜬다 2024-04-08 16:01:25
좋아하는 노래를 뜻하는 ‘초통령송’이란 별명도 얻었다. 인기가 계속되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이 캐릭터의 온라인 사업을 재정비했다. 무너 전용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질풍노도 신입사원’이란 콘셉트로 각종 온라인 콘텐츠를 만들었다. 웹툰인 ‘무너툰’, 유튜브 영상인 ‘무튜브’뿐 아니라 무너가 등장하는 게임도...
중화학공업 성장 이끈 조석래…국제관계도 밝은 '미스터 글로벌'(종합) 2024-03-29 20:15:37
초 독자 개발에 성공했다. 그 결과 효성의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는 미국 듀폰의 '라이크라'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가 됐다. 스판덱스와 더불어 효성의 간판 제품 중 하나인 타이어코드도 품질을 인정받아 1위 점유율을 지키고 있고, 송배전설비와 금융자동화기기 등 다른 제품들도...
중화학공업 성장 이끈 조석래…국제관계도 밝은 '미스터 글로벌' 2024-03-29 18:51:58
최고 평가를 받는 결과로 이어졌다. 효성의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는 미국 듀폰의 '라이크라'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가 됐다. 스판덱스와 더불어 효성의 간판 제품 중 하나인 타이어코드도 품질을 인정받아 1위 점유율을 지키고 있고, 송배전설비와 금융자동화기기 등 다른 제품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