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금융회사 첫 사회공헌 조직 신설…엑스포 유치 지원·기부금 30억원 전달 2023-11-21 15:53:48
조직을 신설해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를 구축하고 현재까지 환경, 메세나, 교육, 지역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부산의 재도약과 지역 균형 발전을 이끌 ‘2030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부산은행은 지난 5월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에...
한동훈 "송영길, 깨끗한 척…법카로 日샴푸·초밥 사는 게 탄핵 사유" 2023-11-21 15:03:57
화장품 브랜드의 샴푸를 말한다. 지난달 국회에서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은 "(공무원이) 이걸 사러 두 시간 넘는 거리 청담동 미용실로 갔다"고 해당 샴푸를 들어 보인 바 있다. 앞서 송 전 대표는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한 장관을 향해 "사법고시 합격 하나 했다는 이유로 검사 갑질하고...
세븐일레븐 "CM송 제작 유튜브 웹예능 시리즈 600만뷰 돌파" 2023-11-19 10:13:13
나선욱이 세븐일레븐 광고용 노래(CM송)를 제작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고객과 구독자, 직원 등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CM송을 제작하는 내용의 4개 에피소드에 이어 지난 17일 완성된 곡의 뮤직비디오가 방송되며 대미를 장식했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연계해 지난 10일부터 'CM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中신에너지차 올해 누적 인도량 600만대 육박…작년보다 34%↑ 2023-11-09 10:24:46
비교해 37.5%↑…토종 브랜드 점유율 절반 넘어 (선양=연합뉴스) 박종국 특파원 = 올해 중국의 신에너지차(전기차·하이브리드차·수소차) 누적 인도량이 600만대에 육박하는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9일 중국 승용차시장정보연석회(승련회) 발표 자료에 따르면 10월 신에너지 승용차 소매 판매는 76만7천대로, 전월보다...
[2023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고함량 항산화 기초 스킨케어 제품 기획하고 판매하는 ‘엔에이엠랩’ 2023-10-31 21:44:36
기초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했다. 마이토온은 미토콘드리아(mitochondria)와 ‘ON’을 합친 표현으로 미토콘드리아를 향상해 피부의 건강함을 향상한다는 의미다. 송 대표는 “미토콘드리아의 건강함을 통한 피부와 신체의 건강을 위해 적극적이고 다양한 제품화를 목표하고 있다”며 “현재 성분...
"대학교때 부터 친해"…장항준·송은이 우정의 산실 '오픈 더 도어' [인터뷰②] 2023-10-25 13:06:17
사업 영역이 굉장히 커졌다. 송 사명인 '비보'는 '비밀보장'의 줄임말이지만, '활기차다'는 뜻도 있다. 예능을 만들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영화와 음반을 제작하는 게 같은 뿌리에 있다고 생각한다. 다만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열매가 다른 거 같다. 이 사옥에 오면서 콘텐츠...
스타벅스, 제주 동부에 국내 최초 리저브 전용 초대형 매장 2023-10-11 16:31:02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12일 오픈한다. 스타벅스의 다섯 번째 ‘더(THE)’매장으로 매장의 모든 커피 및 음료를 리저브 브랜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매장은 스타벅스가 명소화 마케팅을 적용해 만드는 초대형 매장이다. 신규 점포는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에 자리를 잡았다. 지상...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 TVCF 공개 2023-10-11 09:00:04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새롭게 제작한 TVCF 광고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영상 광고로 아소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다. 아소비는 아이의 연령 발달에 맞춰 ‘지식을 주입하는 교육이 아닌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워주는 교육...
현대차 손잡은 젠지·벤츠 탄 T1·디플 기아…롤드컵서 '車 더비' 열린다 2023-10-10 13:55:15
3월 2023 브랜드 캠페인 '깨워봐 내안의 미친폼'을 통해 2030 세대에게 ‘내면 속 숨겨진 자기만의 힘(폼)’을 깨울 수 있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선보인 바 있다. 양사는 올해 10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2023 롤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원팀 전략'으로 플랫폼 공세 막은 하나투어 2023-10-09 18:04:12
데 급급하던 것과 상반된 전략이었다. 결과는 하나투어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가 자체 조사한 ‘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수(HCSI)’에 따르면 2019년 77점이던 고객 만족도가 하나팩2.0 도입 후인 올해 1~9월 82점으로 상승했다. 해외 네트워크를 지켜내다송 대표의 ‘원팀 전략’도 하나투어의 우세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