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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2보) 2024-04-25 17:40:07
주도할 방침이다. 냉난방공조(HVAC)나 빌트인 등 추가 성장 기회가 큰 B2B 사업 확장에도 속도를 낸다. 아울러 전장 사업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와 전기차 파워트레인, 램프 등으로 이어지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만큼 최근 전기차 수요 성장세 둔화와 같은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안정적인...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 2024-04-25 14:59:39
주도할 방침이다. 냉난방공조(HVAC)나 빌트인 등 추가 성장 기회가 큰 B2B 사업 확장에도 속도를 낸다. 아울러 전장 사업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와 전기차 파워트레인, 램프 등으로 이어지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만큼 최근 전기차 수요 성장세 둔화와 같은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안정적인...
충남·부산·대전 등 대형건설사 물량이 90%…선택지 넓어 2024-04-24 16:33:51
빌트인 가전, 가구를 제공한다.○90%가 10대 건설사 물량다음달 지방 분양시장은 대형 건설사 분양 물량이 많다는 게 특징이다. 전체 1만1186가구(일반 가구 기준) 중 90%에 가까운 9987가구가 10대 건설사 물량이다.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에게 희소식이다. 롯데건설은 다음달 경남 김해시 구산동에...
'힐스테이트 황금역 리저브' 5월 분양 2024-04-23 18:03:35
대형 주방 팬트리가 별도로 제공된다. 빌트인 냉장고, 올인원 세탁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기능성 오븐 등 빌트인 가전도 적용된다. 고급 주상복합에 적용되는 음식물쓰레기 이송 설비가 가구마다 설치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표 부촌인 황금동에 생활 인프라와 명품 교육환경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내달 분양 2024-04-23 10:46:43
현관 또는 복도 팬트리를 제공한다. 빌트인 냉장고(냉장·냉동·김치), 올인원 세탁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기능성 오븐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도 적용된다. 하이엔드 아파트나 고급주상복합에 적용되는 음식물쓰레기 이송설비가 각 가구에 설치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구의 대표적인 부촌인 황금동에 있으며 생활...
밀레 대신 삼성 가전 찾는 伊…"유럽 가구 기업과 밀착 협력" 2024-04-21 19:04:07
협업과 함께 품질 및 디자인을 꼽았다. 빌트인 가전은 디자인 측면에서 가구와 잘 어울려야 할 뿐 아니라 고장이 나면 개별 제품을 팔 때보다 분해·조립에 더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기 때문이다. 석 프로는 “삼성 제품은 고장이 안 난다는 인식이 유럽 시장에서도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삼성 가전은 빌트인 외에 단일...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41억9000만달러로, 이중 빌트인 시장 규모가 21억6000만달러로 절반 이상이다. 빌트인 시장은 2021년 48%에서 지난해 52%로 계속 커지고 있다. 이날 방문한 매장에서도 삼성 제품을 한 눈에 찾을 수 있었다. 삼성이 새롭게 출시한 와이드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가 수납 가구와 함께 어우러져 전시돼 있었다. 인근의 또...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현장 둘러보니…빌트인 비중 큰 대신 보수적 삼성전자, 현지 주방가구 브랜드 톱5와 협업 구축…에너지 절감 선제 대응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유럽 가전 시장은 굉장히 보수적입니다. 엄마와 할머니가 예전부터 쓰던 보쉬와 밀레 등의 전통 브랜드를 자녀도 그대로 사서 쓰는 식이었어요. 최근에는 달라지고...
"오븐에 넣기만 하면 요리 끝"…역대급 '중국 가전' 등장 [르포] 2024-04-20 08:00:01
기술력을 강조한 하이얼과 다르게 차별화 했다. 빌트인 가전이 중심인 유럽 시장을 특화해 ‘맞춤형’으로 꾸민 것이다. 빌트인 가전 시장은 프리미엄 시장으로 분류된다. 단일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15% 이상 높아서다. 그 중 유럽은 지난해 기준 250억달러(약 33조원) 규모로, 세계 시장(600억달러)의 3분의 1...
5년 만에 경영 복귀…첫 해외출장으로 밀라노行 2024-04-18 07:36:15
시장을 겨냥한 빌트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장외전시로 '공존의 미래'전을 열고 삼성전자가 추구할 디자인 지향점을 제시하고 있다. 2005년 4월 고(故) 이건희 삼성 선대회장은 주요 사장단을 소집해 디자인 경영 전략회의를 열고 "삼성의 디자인은 아직 1.5류"라며 디자인 혁신을 주문한,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