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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신EPC, 튀르키예·필리핀 사업 본격화한다 2024-04-22 15:25:02
코넥스 2024에 잇따라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한 것. 회사측은 연내 30만㎡ 면적에 해당하는 데크플레이트 수주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덕신EPC는 지난 20일까지 튀르키예 투얍 페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튀르키예 빌드 2024'에 참가해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이...
[게시판] HUG, 24일까지 충남 서천군에서 '전세피해지원 상담소' 운영 2024-04-22 15:09:12
서천군청에서 '찾아가는 전세피해지원 상담소'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세사기 피해자를 대상으로 법률, 심리, 금융, 주거 지원 상담을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제공하며 거동이 불편하거나 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자택 방문 서비스도 지원한다. 문의는 서천군청 도시건축과(☎041-950-4474)로 하면...
요양 서비스 스타트업 케어링, 우수 직원 일본 해외연수 실시 2024-04-22 13:18:52
건강 상담, 장기요양등급 상담 등을 제공하며 필요한 요양 서비스(방문요양, 주간보호, 복지용구 등) 계획을 컨설팅해준다. 케어마스터는 일본의 ‘케어매니저’ 제도와 유사하다. 케어매니저는 △케어플랜 작성 및 지원 △수급 자격 판별 △수급자 상태변화나 요구조건에 따른 세부사항 조율 등의 역할을 한다....
지난해 금융민원·상담 73만건…은행 44%·중소서민 30% 늘어 2024-04-22 12:00:01
상담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금융민원·상담과 상속인 조회는 72만6천61건으로 전년 대비 5천471건(0.8%) 증가했다. 부문별로 보면 금융민원은 9만3천842건으로 전년보다 6천729건(7.7%) 늘었고, 금융상담은 34만9천190건으로 1만7천27건(4.6%) 감소했다. 상속인 조회는 28만3천29건으로 1만5천769건(5.9%) 증가했다....
높은 대출금리 탓에…금융민원 7.7%↑ 2024-04-22 12:00:01
및 상담 동향'에 따르면 2023년 전체 금융민원은 9만3,842건으로 전년보다 7.7% 증가했다. 권역별로는 은행 민원이 43.6%, 중소서민업권은 30.6%, 손해보험은 3.1% 증가했고, 생명보험은 19.1%, 금융투자업권은 8.5% 각각 감소했다. 특히 은행의 경우 높은 대출금리에 대한 불만이 커지면서, 대출금리 관련 민원이...
예보,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 신청앱 올 하반기 오픈 2024-04-22 11:16:36
반환지원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예보 본사 상담센터에 직접 방문해야 했다. 향후 모바일 앱이 개발되면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를 비롯해 금융 취약계층의 착오송금 신청이 보다 용이해질 전망이다. 예보는 착오송금 발생시 '잘못 보낸 돈 되찾가 서비스' 신청이 용이하도록 모바일 앱을 개발 중이며, 올 하반기...
농식품부, 개 식용 종식 제도 상담 콜센터 운영 2024-04-22 11:00:05
최소화하고자 전문 상담 요원을 배치한 상담센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상담 분야는 개의 식용 목적의 사육·도살 및 유통 등 종식에 관한 특별법(개식용종식법)에 따른 전업·폐업 지원 대상과 신고 대상, 운영신고서와 이행계획서 작성 방법, 민원 분야 담당 부서...
농식품부, 개 식용 종식 콜센터 운영…"내달 7일까지 폐업 신고해야 지원" 2024-04-22 11:00:01
식용 종식 콜센터’(독(dog) 상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콜센터에선 △개 식용 종식법에 따른 전·폐업 지원 대상 및 신고 대상 △운영신고서 및 이행계획서 작성 방법과 제출처 안내 △개 식용 종식 민원 분야 담당 부서 안내 등을 상담한다. 지난...
닥터나우, 정진웅 대표이사 신규 선임 2024-04-22 10:40:29
방문수령 서비스, 실시간 의료상담, 병원약국 찾기 등 의료 경험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비대면 진료 누적 건수는 280만 건을 돌파했다. 실시간 의료상담의 누적 참여 건수는 45만 건이다. 지난해 시리즈B라운드를 마쳤으며 누적 투자액은 500억 원에 달한다. 장강호 기자 callme@hankyung.com
조폐공사, 친절한 전화응대 ‘스마일-제로마일’ 사내 캠페인 추진 2024-04-22 10:14:36
상담 시 고객과의 물리적·심리적 거리를 상냥한 웃음과 따뜻한 말투로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고객과의 전화상담이 많은 부서에는 ‘스마일 탁상용 거울’을 지급하고 전화기 옆에 비치해, 자기 얼굴을 보며 통화할 수 있도록 했다. 거울을 통해 자신이 미소를 띠고 있는지 확인하면, 자연스럽게 친절하고 상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