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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공개에 엇갈린 증권사 반응..."호재반 악재반" 2024-02-07 09:14:27
종료(셀린느, 데이즈 등)과 비디비치 중국 현지화(면세 급감)로 인한 외형 축소 모두 일단락되었다"며 "올해 7개 신규 브랜드를 추가 하는 등 성장 동력 또한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단, 정상률 회복과 비용 효율화가 절실한데 이미 론칭 4년 차에 접어든 자체 화장품 '뽀아레향' 마케팅 비용 투입이 지속되고 연...
"2시간 만에 깨끗해졌네"…마이클 잭슨 딸, 문신 싹 지운 비결 2024-02-06 17:42:10
레드카펫에 등장한 패리스 잭슨은 검정 셀린느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잭슨은 상반신에만 수십 개의 문신이 있었는데 이날은 문신을 깨끗이 지운 듯한 모습이었다.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문신을 가리는 화장을 했다고. 그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타이슨 파운테인을 영입, 리퀴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익 58% 감소한 487억…"체질 개선" 2024-02-06 16:17:19
셀린느', '끌로에' 등 브랜드 판권 계약이 종료된 여파로 패션 부문 매출이 감소했고, 저효율 브랜드에 대한 선제적 정리에 나선 영향이 반영된 결과다. 회사 측은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사업 체질 개선으로 미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487억원으로...
3년 출점 끊긴 백화점들 "중형점 경쟁력 키워 외형성장 노린다" 2024-02-05 05:56:00
달 중에는 셀린느 매장도 입점한다. 목동점에는 상반기 중 이탈리아 브랜드 발렉스트라를 입점시키고, 더현대 서울에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에르노'를 올해 안에 들일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 리뉴얼을 진행 중인 중동점은 다수의 해외 명품 브랜드와 입점을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백화점 업계가 이처럼...
[단독] "목걸이가 1억"…英 명품 주얼리 그라프, 지방에 뜬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2-02 10:47:04
신세계백화점은 디올·보테가베네타·셀린느 등 럭셔리 브랜드를 내세우며 지난 2022년 충청권 백화점 매출 1위에 올라섰다.지난해에도 9000억원대 매출을 올리며 지역 1위, 전국 13위를 기록했다. 특히 지방 도시의 경우 럭셔리 브랜드의 '1도시 1점포' 정책 탓에 브랜드 유치 경쟁이 치열하다. 까르띠에의 경우...
[르포] 도로 메운 성난 농심, 파리 코앞 몰려온 트랙터 시위대 2024-01-30 09:00:01
아들까지 4대째 농업을 이어가고 있다는 셀린느(45)씨도 상황은 비슷하다. 그 역시 "주중·주말 따질 겨를도 없이 일하는데 최저 임금보다도 못 벌고 있다"며 "지금도 상황이 안 좋은데 앞으로는 더 안 좋아질 것"이라고 걱정했다. 프랑스 정부는 농가 소득을 보장해주기 위해 농산물이나 가공식품의 시장 가격을 결정할...
명품제국 이름값 한 LVMH…실적 선방에 배당금 늘린다 2024-01-26 18:09:48
가운데 루이비통, 크리스찬디올, 셀린느 등 패션·가죽 명품브랜드 부문 매출이 422억유로로 전체 매출의 절반가량을 차지했다. 작년 그룹 전체 영업이익은 8% 증가한 152억유로, 영업이익률은 26%를 나타냈다. 와인·증류주 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66억유로로 전년도(71억유로)보다 4% 감소했다. 반면 화장품, 세포라 등이...
"루이비통, 이름값 했네"…매출 성장에 배당금 늘린 LVMH 2024-01-26 08:50:07
이 가운데 루이비통, 크리스찬디올, 셀린느 등 패션·가죽 명품브랜드 부문 매출이 422억유로를 차지해 최대 비중을 기록했다. 동기간 그룹 전체의 영업이익은 8% 증가한 152억유로로, 영업이익률은 26%에 달했다. 와인·증류주 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66억유로로 2022년의 71억유로보다 하락(-4%)했다. 반면 화장품 브랜드...
'명품 제국' LVMH 작년 매출 125조원…13% 성장 2024-01-26 03:05:00
61조원)를 차지했다. 루이뷔통, 크리스티앙 디오르, 셀린느, 로에베 등 패션·가죽 부문에서 전년 대비 14%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반면 와인·증류주 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66억 유로로 2022년의 71억 유로보다 하락(-4%)했다. 그나마 유럽과 일본에서 샴페인 실적이 양호해 미국의 불리한 거시경제 환경 영향을 상쇄...
SSG닷컴, 미스터포터와 제휴…남성 명품 브랜드관 열어 2024-01-21 18:20:04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개 넘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에 미스터포터 브랜드관이 개설되면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럭셔리 상품은 물론 미스터포터의 자체브랜드(PB) ‘미스터 피’ 제품도 SSG닷컴에서 살 수 있게 된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