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Z세대 10명 중 7명, 인스타 열고 '이것'부터 한다 2023-12-05 14:48:35
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콘텐츠 유형은 유머(22.5%), 일상(16.8%), 반려동물(12.1%), 크리에이터 및 셀럽(11.2%), 패션(9.5%) 등으로 다양하다. 메타는 이날 주요 기능인 릴스에 새로운 '구독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구독 요금은 크리에이터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구독자들은 전용 라이브, 스토리,...
뉴진스를 3m 거리서 생생히…베일 벗은 1호 K팝 전문 공연장 2023-12-03 18:21:23
워터파크 등이 있다. 이날 공연에도 영어 중국어로 된 응원 피켓을 들고 있는 해외 팬이 다수 보였다. 앞으로 3~4년간 인스파이어 아레나 같은 전문 공연장이 국내에 여러 곳 들어설 전망이다. CJ그룹은 경기 일산에 2만석 규모의 ‘CJ라이브시티 아레나’를, 카카오는 서울 창동에 1만8000석 규모의 ‘서울아레나’를 짓고...
"춤추다 스텝 엉키면 그게 탱고…마음도 엉키면 그게 바로 사랑" 2023-11-28 18:32:25
‘스타 발레리나’ 김주원이 탱고음악의 매력에 끌려 발레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기획한 작품이다. 탱고와 발레를 접목한 춤과 바이올린·반도네온·베이스·피아노로 구성된 ‘고상지 밴드’의 라이브 연주가 결합한 융복합형 공연이다. 공연 제목의 ‘3분’은 두 파트너가 탱고를 추는 시간을 의미한다. 보통 두...
[게시판] KB금융 '스타프렌즈' 캐릭터 주제 미술전 2023-11-28 14:56:53
'스타프렌즈'를 주제로 내년 2월 말까지 약 3개월간 미술 작품 전시회를 연다. 전시 장소는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 1층 아트 갤러리, 샛강(KB금융타운)역, 이태원에 위치한 3개 라이브 스튜디오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스타프렌즈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작품·팸플릿의 QR코드를 통해 스타프렌즈...
"춤추다 스텝 엉키면 탱고, 그러다 마음도 엉키면 사랑" 김주원의 탱고발레 3분 2023-11-27 13:47:13
’스타 발레리나‘ 김주원이 탱고음악 매력에 끌려 발레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기획한 작품이다. 탱고와 발레가 접목된 춤과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를 주축으로 한 4인조 밴드의 라이브 연주가 연극적 요소와 구성으로 결합한 융복합형 공연이다. 공연 제목의 ‘3 Minutes’는 탱고를 추는 두 파트너가 춤을 추는...
SM 스타들 도쿄돔 총출동…내년 2월 공연 2023-11-25 12:52:33
K팝 스타를 한 자리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콘서트가 열린다. SM은 내년 2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SM타운 라이브 2024 SMCU 팰리스 @도쿄'(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쿄돔에서는 20번째 열리는 SM타운 라이브다. 강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개성·실력 겸비한 괴짜 피아니스트들이 온다 2023-11-21 18:37:14
팬데믹 시기에는 트위터로 53차례의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을 선보이는가 하면, 네 줄의 악보를 840번 반복하는 곡인 에릭 사티의 ‘벡사시옹’(짜증)을 16시간 동안 연주해 온라인에 생중계하기도 했다. 무대를 잃은 예술가들의 좌절을 표현하는 취지로, ‘소리 없는 비명’이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레비트의 목소리에 힘이...
兆단위 개발사업 나선 신세계프라퍼티, 역삼 센터필드 유동화 검토 2023-11-21 15:53:21
재무여력이 이전같지 않아졌다. 이베이코리아(3조4000억원), 스타벅스코리아(5000억원), W컨셉(3000억원), 미국 와이너리 쉐이퍼빈야드(3000억원) 등을 인수하면서 현금흐름이 악화했다. 이마트는 상반기 잉여현금이 마이너스(-) 2062억원을 기록했다. 2021년부터 마이너스(-) 기조다. 새로운 돌파구 마련이 필요해진 가...
전국 스타벅스 난리나더니…'1조7000억' 제대로 터졌다 2023-11-21 10:35:06
신세계라이브쇼핑 34%, G마켓 10% 등의 매출증가율을 기록했다. SSG닷컴은 명품·뷰티·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해 매출 목표치를 21% 초과 달성했다. W컨셉의 경우 2년 전보다 애플리케이션(앱) 유입은 73%, 신규 회원 수는 16% 늘었다. 17일부터 쓱데이 행사에 돌입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이마트는...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플랫폼 W컨셉이 161%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율을 달성한 것을 비롯해 신세계라이브쇼핑 34%, SSG닷컴 31%, G마켓 10% 등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명품, 뷰티, 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한 SSG닷컴은 매출 목표를 21% 초과 달성했고 W컨셉도 지난 행사에 비해 앱 유입 수가 73%, 신규 회원 수가 16% 각각 증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