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쓰오일 1분기 영업익 4천541억원…유가상승에 흑자전환(종합2보) 2024-04-26 11:07:03
설비 가동 차질에 따른 공급 제한으로 반등했다. 1분기 윤활부문 매출액은 7천669억원, 영업이익은 1천557억원으로 집계됐다. 윤활기유 스프레드는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인한 래깅(원재료 투입 시차) 효과로 전 분기 대비 하락했으나 견고한 흐름을 유지했다. 에쓰오일은 이날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2024년 전 세계 석유...
박민지 "골프가 다시 좋아졌어요…아프고 나서야 깨달아" 2024-04-25 19:13:42
25일 경기 양주 레이크우드CC(파72)에서 열린 시즌 첫 번째 메이저대회인 크리스에프앤씨 제46회 KLPGA 챔피언십 1라운드를 마친 뒤 “골프가 다시 좋아졌다”며 환하게 웃었다. 그는 이날 버디 5개와 보기 1개를 묶어 4언더파 68타를 쳐 오후 5시 현재 공동 8위에 이름을 올렸다. 단독 선두인 전예성(23·6언더파)과는 2타...
'월클' 임성재, '3퍼트 3번'에도 2언더파... "국내 팬 응원에 행복해" 2024-04-25 18:57:46
시즌 KPGA투어 대회 1라운드 최다 관중 기록을 세웠다. 임성재는 팬들의 사진촬영요청에 환한 얼굴로 응하며 최고의 팬서비스로 보답했다. 임성재는 이날 미국의 자정에 가까운 시간인 오후 12시 40분 티오프했다. 시차 탓인지 퍼트 미스가 아쉬웠다. 3번의 보기 모두 3퍼트를 범하면서 나왔다. 임성재는 "아무래도 시차...
박민지 "골프가 다시 좋아졌어요…아프고 나서야 깨달아" 2024-04-25 18:42:24
25일 경기 양주 레이크우드CC(파72)에서 열린 시즌 첫 번째 메이저대회인 크리스에프엔씨 제46회 KLPGA 챔피언십 1라운드를 마친 뒤 “골프가 다시 좋아졌다”며 환하게 웃었다. 그는 이날 버디 5개와 보기 1개를 묶어 4언더파 68타를 쳐 공동 9위에 이름을 올렸다. 6언더파 공동 선두인 박주영(34), 전예성(23)과는 2타...
절치부심 KBS…'국민의 방송' 타이틀, 신상 예능으로 탈환할까 [종합] 2024-04-25 17:40:29
토크쇼를 예고하고 있다. '더 시즌즈' 박석형 CP는 "시즌제 프로그램이다보니 연초에 여러명과 접촉했는데, 지코 씨와 스케줄이 맞았다"며 "또 하고 싶다는 의견을 주셨고, 이효리 씨 다음으로 진행하는 거라 비슷하면 묻힐거 같고, 여러 고려를 했는데 지코 씨가 적역일 거 같았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는...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2보) 2024-04-25 17:40:07
영업이익은 웹(web)OS 콘텐츠·서비스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1천322억원을 기록하며 전 분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 비즈니스솔루션(BS)사업본부는 1분기 매출 1조5천755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6.5% 늘었다.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한 LG 그램 신제품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전자칠판, LED...
‘돈워리with퍼니맨’, 네이버 어린이포털 ‘쥬니버’서 시청 2024-04-25 17:14:33
쥬니버, 네이버TV에서 ‘돈워리with퍼니맨 시즌1’을 시청할 수 있으며, 추후 연이어 업로드될 예정이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체 제작하는 ‘돈워리with퍼니맨’은 시즌 1,2,3,4까지 성황리에 방영을 마친 상태이며 시즌 5를 오는 9월 대교 어린이TV를 통해 방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떠먹는 베리쿠키 아이스박스’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출시 이후 혁신적인 디저트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으며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출시 초기부터 떠먹는 케이크, 마카롱 등 프리미엄 디저트를 고품질의 커피와 페어링하는 문화를 선도해 왔다. 투썸플레이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아울렛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봄 시즌에 맞춰 맥케이슨, 마크앤로나...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적게 먹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것을 파악, 나들이 시즌에 맞춰 10입 대용량 규격으로 제작해 1입 가격을 기존 대비 30% 이상 낮췄다. ‘공구핫딜 호두(1kg)’는 샐러드나 요거트, 디저트 등 건강식에 많이 활용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 450g 용량의 유사 상품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