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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몽골 1위 쇼핑몰 쇼피와 연동…"해외 판로 확대" 2024-02-26 09:48:39
위한 업무협약은 G마켓에서 판매 중인 역직구 상품의 쇼피 입점을 골자로 한다. 쇼피는 사이트에 G마켓 상품을 연동하고, 한국에서 몽골로의 배송을 담당하기로 협의했다. G마켓 상품 약 30만개가 이달 말부터 쇼피 사이트에 연동되며 점차 상품 수를 늘려간다. 쇼피는 65만 고객을 보유한 몽골 1위의 이커머스 기업이다....
비티진 "2027년 매출 1천억…내년 코스닥 상장할 것" 2024-02-22 16:35:31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내년에는 70%로 역전될 것으로 보인다"며 "자사 브랜드가 큰 폭 성장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허 대표는 이날 신규사업인 헬스케어 플랫폼 헬퓨도 소개했다. 헬퓨는 스마트폰을 통해 개인 건강을 쉽고 빠르게 진단하고, 맞춤형 건기식 정보를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해외직구 및 역직구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스타트업 ‘나로수’ 2024-02-20 23:11:09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나로수를 창업했다. 나로수의 주력 아이템은 해외직구, 역직구 플랫폼 바이비(BuyBee)다. “해외직구나 역직구는 지속해서 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3년 3, 4분기 통계청 자료 기준 해외 직접 판매액(역직구)은 4,416억원으로 전년 대비 6.4%가 증가하였습니다.” 바이비는 국...
"中 e커머스 방치했다간 유통업 밸류체인 다 무너진다" 2024-02-14 20:48:08
등 국내와 해외 사업자의 역차별을 해소하는 방안 등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여기에 국내 중소 제조사 및 개인 셀러, 국내 역직구 플랫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 얘기도 나왔다. 김정기 산업부 유통물류과 과장은 “국내 온라인 플랫폼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듣고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긴밀하게...
[고침] 경제('알리·테무' 中플랫폼 침투…정부, 국내 온…) 2024-02-14 19:57:07
"중소 제조사 역량 강화…소비자 피해 예방 조치 필요" 의견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전성훈 이슬기 기자 =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업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쇼핑앱 '테무'(Temu) 등이 중국산 초저가 상품을 앞세워 국내 시장으로 빠르게 침투하는 가운데 정부가 국내 온라인 유통사들과...
'알리·테무' 中플랫폼 침투…정부, 국내 온라인 유통사 간담회(종합) 2024-02-14 19:15:24
"중소 제조사 역량 강화…소비자 피해 예방 조치 필요" 의견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전성훈 이슬기 기자 =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업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쇼핑앱 '테무'(Temu) 등이 중국산 초저가 상품을 앞세워 국내 시장으로 빠르게 침투하는 가운데 정부가 국내 온라인 유통사들과...
SNL 깜짝출연 헤일리, 트럼프役에 "정신능력검사 받아봄이…" 2024-02-05 06:22:27
받아봄이…" 자신과 펠로시 前하원의장 혼동한 트럼프 향해 '돌직구'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미국 공화당 대선 주자인 니키 헤일리 전 유엔 대사가 코미디쇼에 '깜짝 출연'해 압도적 선두를 달리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잽'을 날렸다. 헤일리 후보는 3일(현지시간) NBC...
알리·테무 공습…중국 직구, 미국 제치고 1위 2024-02-01 14:40:48
중국은 3조2천873억원으로 전년보다 121.2% 폭증했다. 전체 직구의 절반가량을 차지한다. 그간 1위 자리를 지켜온 미국은 1년 전과 비교해 7.3% 줄어든 1조8천574억원으로 집계됐다. 역대 처음 중국이 미국을 앞질렀다. 일본은 엔저 영향 등으로 전년보다 11.0% 늘어난 4천742억원으로 집계됐다. 상품군별로는 의류·패...
작년 온라인쇼핑 '역대 최대'…해외직구는 중국이 미국 제쳐 2024-02-01 12:00:11
3조2천873억원으로 전년보다 121.2% 폭증했다. 전체 직구의 절반가량을 차지한다. 그간 1위 자리를 지켜온 미국은 1년 전과 비교해 7.3% 줄어든 1조8천574억원으로 집계됐다. 역대 처음 중국이 미국을 앞질렀다. 일본은 엔저 영향 등으로 전년보다 11.0% 늘어난 4천742억원으로 집계됐다. 상품군별로는 의류·패션 관련...
올리브영 '뷰티 원톱' 비결은 'M·R·M' 2024-01-25 17:58:55
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K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역(逆)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도 성장세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80% 늘었다. 올리브영은 K뷰티 생태계 성장을 위한 플랫폼 역할도 한다. 상품 경쟁력이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입점시켜 내수시장에서 성장의 발판을 제공했다. 이들은 ‘제2 K뷰티 붐’을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