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로 외부활동 힘든 어린이날…집에서 즐기는 완구 인기 2020-05-04 11:01:57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손오공은 전했다. 또 다른 업체인 영실업도 '또봇V',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여신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 대표 캐릭터 완구로 동심을 겨냥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피규어와 보물을 찾는 장난감인...
위워크코리아 새 총괄책임자…딜리버리히어로 출신 전정주 2020-04-13 18:13:27
와튼스쿨에서 경영학석사(MBA)를 받았다. 영실업, CJ ENM, 노무라인터내셔널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전 GM은 위워크코리아의 경영과 영업 등을 총괄하게 된다. 그는 “위워크 멤버를 위한 국내 및 글로벌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
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은 바로 너야` 이벤트 실시 2020-04-07 15:23:03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권이 제공된다. 특히, 영실업이 제시하는 월별 추천 제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권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4월 추천 제품은 레인보우 브러쉬 변신 세트로 추천 제품은 매월 초 영실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월 1일부터 20일까지 업로드 된 게시물을 취합, 랜덤...
영실업, 신규 캐릭터 완구 `킨디키즈 스낵타임 4종` 출시 2020-03-17 10:27:12
또봇V, 시크릿쥬쥬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영실업이 새로운 캐릭터 완구를 선보이며 어린이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4인 4색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담아낸 `킨디키즈 스낵타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킨디키즈 스낵타임` 4종은 마샤멜로(음료와...
[단독] 아동복 1위 '블루독' M&A 매물로 2019-12-01 17:59:56
브랜드 파워를 내세워 다시 증가세로 돌아섰다. 업계 1위를 선호하는 PEF와 경쟁 브랜드들이 인수전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 IB업계 관계자는 “홍콩계 PE에 팔렸던 ‘콩순이’의 영실업을 최근 국내 출판사인 미래엔이 인수한 사례처럼 토종 브랜드인 ‘블루독’을 다시 한국 기업이...
[오늘의 한경 댓글] 홍콩에 갔던 ‘콩순이’ 영실업, 7년 만에 국내 품으로 등 2019-10-22 17:29:00
: 10월 22일자 <홍콩에 갔던 ‘콩순이’ 영실업, 7년 만에 국내 품으로> 기사에서 ‘또봇’ 등 아동용 완구 캐릭터를 보유한 영실업이 홍콩계 사모펀드에 팔린 지 7년 만에 국내 교육업체 품으로 돌아온다는 보도를 보고. ▶세계 어디를 가든 노동자는 약자다. 약자 편에서 권익을 보호한다는 취지는...
[단독] 홍콩에 갔던 '콩순이' 영실업, 7년 만에 국내 품으로 2019-10-21 17:26:00
등 아동용 완구 캐릭터를 보유한 영실업이 홍콩계 사모펀드(PEF)에 팔린 지 7년 만에 국내 교육업체 품으로 돌아온다. 이처럼 해외에 팔린 국내 업체를 토종 자본이 되사오는 사례가 늘고 있다. 21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홍콩 PEF 퍼시픽얼라이언스그룹(PAG)은 영실업 지분 100% 매각을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영실업 트레져X `트레져 툼` 출시 "적들로부터 툼을 지켜라!" 2019-10-21 10:14:36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트레져X(Treasure X)의 새 시리즈 `트레져 툼`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레져 툼`은 기존에 구입한 `트레져X 미스테리팩`과 `트레져X 레전드 세트`, `트레져X 에얼리언` 및 `킹스골드 시리즈`와 같이 놀 수 있는 플레이세트류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단계의 모험을 거쳐 골드...
한솔교육, 10월까지 신기한나라 페스티벌 열어… 다양한 이벤트 실시 2019-09-05 13:31:54
증정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의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아기나라, 핀덴잉글리시, 주니어 디킨스 등 한솔교육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이벤트로 한솔교육 인기 전집 ‘신기한 한글나라 말씨마음씨’ 또는 ‘한솔어린이...
1980년대 세계1위 봉제완구…인건비 부담에 경쟁력 잃어 2019-07-28 18:34:40
‘터닝메카드’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고, 영실업은 ‘또봇’ ‘콩순이’를 히트시키며 캐릭터와 결합한 완구 판매 모델을 정착해 나갔다. 봉제완구 중심의 오로라월드는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로 수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