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다시 모델로 발탁돼 4년간 참이슬을 알려왔다. 하이트진로가 배우 하정우를 맥주 브랜드 맥스 모델로 6년간 기용한 적이 있는데 아이유는 이를 넘어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 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했으며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했다. 진로골드를 국내 1위 소주 브랜드 참이슬, 제로 슈거 소주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진로골드를 참이슬,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끌 브랜드로 키워,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진로골드의 출고가는 진로와 동일하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를 알리기 위해 다음 달 서울과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참이슬 후레쉬 16도로 낮아진다…하이트진로, 2년반 만에 리뉴얼 2024-02-13 18:11:10
참이슬 오리지널’(20.1도)과 ‘진로’(16도)는 현재 도수가 유지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참이슬 후레쉬 리뉴얼에서 대나무 활성 숯을 활용한 정제 과정을 네 번에서 다섯 번으로 늘렸다. 패키지 디자인도 바꿨다. 글씨체는 대나무를 형상화한 모양새로 변경하고 ‘대나무 5번 정제’ 문구를 전면에 추가했다. 하헌형 기자...
소주도 더 순하게…'참이슬 후레쉬' 알코올 도수 또 낮췄다 2024-02-13 10:18:12
하이트진로가 주력 소주 제품 중 하나인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새단장하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췄다. 소비자 사이 저도주 선호 트렌드가 확산한 점을 고려한 조치란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도수 낮춘다 2024-02-13 09:51:11
5번 정제'를 전면에 배치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며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이슬 오리지널과 진로는 도수를...
소주 도수 내려가나…참이슬 16.5도→16도 2024-02-13 09:30:31
알코올 도수가 내려갈지 주목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새단장)해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소주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당류를...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도수 낮췄다…16.5도→16도 2024-02-13 09:13:48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도수 낮췄다…16.5도→16도 브랜드 새단장…제조 공법·포장 디자인도 개선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새단장)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저도화 트렌드로...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과자는 '새우깡'의 판매량이 가장 많았다. 소주는 '참이슬'이 최다 판매 1위에 올랐다. 1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농심 신라면의 소매점 매출은 3836억원으로 라면(봉지·용기) 중 1위를 차지했다. 짜파게티(2131억원), 진라면(2092억원), 불닭볶음면(1472억원),...